Shion
2018-04-11 18:31
조회: 1,196
추천: 0
04/19(목) TOS 힐링 서비스 개편 안내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4/19(목) 초월 시스템 개편과 함께 TOS 힐링 서비스 중 초월 관련 항목이 제외되고 아이커 추출과 세트 옵션 부여 항목 복구 불가 내용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TOS 힐링 서비스 변경 사항 - 2018.04.19(목)
이에 따라 4/19(목) 정기점검 이후에는 이전에 축복석 추출/아이템 추출 진행되었던 장비 역시 복구가 불가능해집니다. 위 내용 참고하시어 TOS 힐링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공통 정책 (1) TOS 힐링 서비스는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일부는 72시간 이내 접수 필요) (2) 기간 내 확인되는 데이터가 없거나 아이템 정상 거래/소비된 경우 복구가 어렵습니다. (3) 허위신고 시 운영정책에 따라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 계정 공유로 발생한 피해에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4) 공지를 통해 아이템 삭제 안내가 된 이후 일괄 삭제된 아이템은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5) 비정상 게임 이용(버그, 어뷰징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2. 과실 복구 게임 플레이 중 실수로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아이템 이동 등을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① 계정 당 연 3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② 단순변심, 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 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 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 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복구 범위 ① 복구 가능
② 복구 불가
3. 도용 복구 계정도용으로 아이템, 실버 등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 서비스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① 계정 당 최초 1회 복구 가능하며, 복구 후 보안 서비스 미가입 상태에서 추가 발생한 도용피해는 복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도용 복구 후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반드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실버 수령 시간에 제한이 적용됩니다. (48시간)
(2) 복구 범위 ① 아이템(장비/카드/재료 아이템 등), 실버, TP, 캐릭터/컴패니언 ② 단순변심, 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 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 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 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TOS 힐링 서비스 접수 경로 (1)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 센터 > TOS 힐링 서비스] 탭에서 도움말 확인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각 케이스 별로 등록된 도움말을 꼼꼼히 확인 해 주신 후 접수양식에 맞춰 신청 부탁 드립니다.
EXP
654,944
(9%)
/ 720,001
Shion 펭 하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