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4/19(초월 시스템 개편과 함께

TOS 힐링 서비스 중 초월 관련 항목이 제외되고

아이커 추출과 세트 옵션 부여 항목 복구 불가 내용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TOS 힐링 서비스 변경 사항 - 2018.04.19()

항목 제외

축복석 추출

축복석 추출/아이템 추출이 불가능해짐에 따라 복구 가능 항목에서 제외

아이템 초월

초월된 아이템 이동이 가능해져 복구 불가 항목에서 제외

복구 불가

항목 추가

아이커 추출

아이커 추출 실패로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복구 불가

세트 옵션 부여

세트 옵션 부여를 원하지 않는 아이템에 진행하였을 경우 복구 불가

 

이에 따라 4/19(정기점검 이후에는

이전에 축복석 추출/아이템 추출 진행되었던 장비 역시 복구가 불가능해집니다.

 

위 내용 참고하시어 TOS 힐링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공통 정책

(1)        TOS 힐링 서비스는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일부는 72시간 이내 접수 필요)

(2)        기간 내 확인되는 데이터가 없거나 아이템 정상 거래/소비된 경우 복구가 어렵습니다.

(3)        허위신고 시 운영정책에 따라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계정 공유로 발생한 피해에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4)        공지를 통해 아이템 삭제 안내가 된 이후 일괄 삭제된 아이템은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5)        비정상 게임 이용(버그어뷰징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2.        과실 복구

게임 플레이 중 실수로 피해가 발생한 경우복구/아이템 이동 등을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계정 당 연 3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

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복구 범위

        복구 가능

유형

내용

장비 분해

아이템을 실수로 분해한 경우획득한 뉴클 가루시에라 가루 회수 후 분해 전 상태로 원상 복구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1:1 거래 아이템

1:1 거래 종료 후 아이템 속성이나 총 거래 불가 개수가 변경된 경우팀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

※ 아이템별 1회에 한함

버리기

실수로 아이템을 필드나 던전에 버린 경우 버린 아이템 복구

NPC 상점 판매/

구매

NPC 상점에서 재매입이 안될 경우판매로 획득한 실버를 회수하고 아이템 복구

NPC 상점에서 잘못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구매 아이템 회수 후 실버 복구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NPC 교환

NPC(대지의 탑헤스란 증표 등)에게 의도치 않은 아이템으로 잘못 교환한 경우,

교환된 아이템 회수 후 재료 복구

※ 실수로 교환 후 72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만 복구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강화/제작

/카드 강화 시 의도하지 않은 아이템이 재료로 사용되는 경우 아이템 복구

강화 아이템 등의 제작 재료를 실수로 등록하여 제작한 경우 제작 아이템 회수 후 제작 재료 복구

※ 강화 외 일반 제작 재료를 잘못 등록한 경우 복구 대상에서 제외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 레전드 카드는 확률성 강화이므로 사용된 강화 재료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캐릭터/컴패니언

캐릭터/컴패니언을 삭제한 경우 복구

※ 여유 슬롯 확보 필요중복된 이름이 없어야 함

실수수령

메시지함/NPC를 통해 이벤트보상아이템 등을 실수로 원치 않는 캐릭터로 수령한 경우,

아이템 회수 후 재수령 할 수 있도록 변경

※ 실수로 수령 후 72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 변경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실수사용

무기한과 기간제 프리미엄 아이템(스탯 초기화 포션 등)을 보유한 상태에서

실수로 무기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먼저 사용한 경우기간제 프리미엄 아이템 회수 후 무기한 지급

※ 실수로 사용 후 72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만 복구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팀명/캐릭터/

컴패니언명

오타로 팀명캐릭터명컴패니언명을 잘못 입력한 경우, 1~3지망 닉네임 접수/확인 후 변경

TP상점

컴패니언/소모성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잘못 구입한 경우회수 후 TP로 지급

※ 코스튬염색약 등은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복구 불가

유형

내용

(추가아이커 추출

아이커 추출 실패로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추가세트 옵션 부여

세트 옵션 부여를 원하지 않는 아이템에 진행하였을 경우

장비 강화/

초월/각성

무기방어구 등 장비를 강화/초월/각성한 경우

강화/초월 실패로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클래스 전직

클래스 전직 시이전 상태로 복구 및 초기화 불가

※ 랭크 초기화권 사용 시선택한 클래스들이 모두 초기화됨

스탯/스킬/특성

스탯/스킬/특성 습득 시이전 상태로 복구 및 초기화 불가

※ 스탯/스킬은 스탯 초기화권/스킬 초기화권으로특성은 랭크 초기화권으로 직접 초기화 가능

장착한 젬

장비 아이템에 젬을 장착한 경우장착한 젬 복구 불가

※ 대장장비 NPC를 통해 직접 젬을 추출 가능

소켓

장비 아이템에 소켓을 추가한 경우이전 상태로 복구 불가

레전드 카드 강화

레전드 카드를 강화한 경우강화 재료 복구 불가

아이템 소모

회수가 필요한 아이템을 일부 소모한 경우

기간 경과 아이템

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을 복구 요청한 경우

제작

정상적인 재료를 소진하여 아이템을 제작한 경우

 

 

3.        도용 복구

계정도용으로 아이템실버 등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 서비스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계정 당 최초 1회 복구 가능하며복구 후 보안 서비스 미가입 상태에서 추가 발생한 도용피해는 복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도용 복구 후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반드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실버 수령 시간에 제한이 적용됩니다. (48시간)

 

(2)      복구 범위

        아이템(장비/카드/재료 아이템 등), 실버, TP, 캐릭터/컴패니언

        단순변심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

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TOS 힐링 서비스 접수 경로

(1)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 센터 > TOS 힐링 서비스] 탭에서 도움말 확인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각 케이스 별로 등록된 도움말을 꼼꼼히 확인 해 주신 후 접수양식에 맞춰 신청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