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11 :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 (1) NEW (!)

 

에피소드 11 :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 (2) NEW (!)

 

 

스카우트 계열

 

스카우트 계열에서는 대표 무기 세트인 단검과 권총을 사용하는 클래스들이 각각 1종씩 추가됩니다.

 

 

아르디티 Arditi

 아르디티는 단검을 이용한 근접전과 수류탄화염병 등을 이용해 다수의 적에게 지속적인 대미지를 주는 몰살 전투에 특화된 클래스 입니다스킬 구성은 아래와같습니다.

 

그라나다 [1Lv]

지정된 위치에 수류탄을 투척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그라나다강화

[그라나다]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트레 그라나다 [1Lv]

지정된 위치에 화염병을 던져 지속 대미지를 줍니다.

 

트레 그라나다강화

[트레 그라나다]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트레 그라나다 잔존

[트레 그라나다] 범위를 벗어나도 특성 레벨에 비례한 시간만큼  디버프가 남음

리티라르시 [1Lv]

자신의  밑에 수류탄을 떨어트린 후방으로 도약합니다.

 

리타라르시강화

[리타라르시]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레쿠페로 [16Lv]

 

 

자신의 팔에 주사를 놓아 체력과 스태미나를 회복합니다.

 

레쿠페로강화

[레쿠페로] 체력스태미나 치유량이 특성 레벨당 0.5% 증가

인바시오네 [16Lv]

전방의 적을 찔러 공격합니다.

 

인바시오네강화

[인바시오네]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탈리오 [31Lv]

앞으로 전진하며 전방의 적을 벱니다피격되는 적은 넉백되고잠시동안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탈리오강화

[탈리오]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탈리오넉백 제거

[탈리오] 넉백 제거

 

셰리프 Sheriff

 

셰리프는 권총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단일 대상에게 효과적으로 피해를 입힐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또한 모든 스킬이 탑승 호환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스킬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드로우 [1Lv]

 

권총을 매우 빠르게 격발하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드로우강화

[ 드로우]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패닝 [1Lv]

3개의 권총을 단일 타겟에게  권총당 6 격발합니다.

 

패닝강화

[패닝]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웨스트레이드 [1Lv]

권총을 장전하여 적에게 가하는 모든 공격이 일정횟수 무조건 명중하는 버프를 자신에게 부여합니다.

피스메이커 [16Lv]

타겟된 적에게 격발합니다피격된 적은 주무기가 해제되고일정시간 동안장착이 불가능해집니다.

 

피스메이커강화

[피스메이커]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리뎀션 [16Lv]

일정시간 동안 적의 공격을 무조건 회피하고이동속도가 증가하는 버프를 자신에게 부여합니다.

 

리뎀션탈출

[리뎀션버프의 이동속도 증가 수치가 2배로 증가하는 대신지속시간이 절반으로 감소

에이밍  [31Lv]

지정 범위 적에게 무조건 명중하는 사격을 가합니다피격된 적은 버프가 일정 개수 지워지고지워진 버프 개수만큼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에이밍 강화

[에이밍 ]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에이밍 회심공격

[에이밍 ] 버프 제거 수가 1개로 고정되는 대신추가 공격의 대미지 계수가 증가

 

 

이번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  포스팅에 기술된 내용과 수치첨부된 자료들은 개발 중인 사항의 예시이며라이브 서버 적용시에는 내용의 추가삭제변경 사항이 있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