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실험 : 유데이안숲 (2채)

2. Target 아이템 : 모닝버드의 꼬리

3. 패치 전 : 450~650사이 카운트템 (카운트500)

4. 패치 후 결과 :

   - 획득#1 : 킬카운트 1088

   - 획득#2 : 킬카운트 1112

   - 획득#3 : 킬카운트 1320

   - 획득#4 : 킬카운트 1972

   - 획득#5 : 킬카운트 2004

   - 획득#6 : 킬카운트 2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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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누적획득 : 6개

   = 2113 (킬수) / 6 = 352.16킬 (평균)

 

패치 전에는 450이하는 절대 안나왔지만, 패치 후에는 몹 킬수 대비 누적획득량 기준으로 계산시 평균 352킬에 1개 획득이라는 숫자가 계산되는것으로 보아, 이번 패치는 아쳐 입장에선 '나쁠 게 없다' 는 느낌입니다.

 

아이템 획득 난이도는 여전히 쉽지 않지만, 장기간 노가다 시 확실히 개선된 획득량을 볼 수 있습니다.

크확타이밍을 잡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파밍왕 파링쏘세는 앞으로 하나하나 일일히 크확을 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겠네요 (/애도)

마찬가지로 크확쏘마를 동반한 2인1조형태의 크확작업도 타이밍 잡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신기한것은 #1 획득까지 1088이라는 노가다가 필요했고 (버그인줄알았음) 그 후로 #2, #3은 금방금방 나옴

#3 획득 후 #4까지 시간이 어느정도 걸리다가 #4가 나오고 #5, #6은 또 금방금방 나옴

마치 일정량의 몹을 채우면 'Fever time! (말***님의 표현을 빌려오자면)' 이 발동됬다가 3개 후 꺼진 느낌

= 더 많은 실험을 해 봐야 결론 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팩트가 아님

 

아래 스샷 첨부합니다. 파밍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