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좋다고하는 쏘마는 아무리봐도 뭘 어떻게 아무리 좋게 보려해도 버그로 보임

우선 문제가 되는 특성을 살펴보면
특성 4개 올리면 크축된 적을 공격시 120%추가 대미지를입힘.
보통 다른직업도 마찬가지로 특성의 추가대미지는 최종값에서 계산이되서 나오죠?
뭐 안그런 직업도있음 그것도 역시 버그일 것이라 생각됨



대충 찍어본 영상이에요
빌카스 암살자는 -25%의 화염감뎀을 가지고있긴하지만 이것과는 아무 관계없음 어차피 최종데미지에 계산이라
25%감뎀아니게 계산해도 똑같이 나옴
데미지를보면
왼팔강화 - 12362
왼팔강화+크축 - 36822
특성은 추가데미지를 120%올려준댔지 마공을 올려서 로그계산을 죽창으로 뚫어버린다는건 없지요

멀쩡한특성의 데미지라면 12362*2.2 = 27196 이 나와야하는데
이건 120%가아니라 200%의 추가데미지가 나타남 계산해보면 대략 2.98배 대략 3배..

그냥 120%증가여도 좋은것 확실하지만 지금 올라오는 영상의 데미지들은 전부 버그라는걸 알아 두셨으면 합니다.
딱봐도 버그인게 티가나는데 아무도 말이 없길래 써봤어여 참고해주세요
혹시라도 이게 틀린거면 댓글로 틀린점을 써주세요 다시 확인해볼게요


이건 크축 특성 마공60%에 대한 영상
속공을 다 안빼고 찍어서 데미지가 6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