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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쿠훌린입니다...
하지만 다른 쿠훌린들과 달리 패턴이 매우 더럽고 빡세서 대부분의 유저가 크리회수랑 미션만 채우고 안할것으로 예상됩니다.

1. 기본 정보

 

난이도 중급상급특급초특급

부위 스이칸(), 파라=솔그(), 여름을 전력으로 즐기는 남자 본체()

보상 썸머 메달특이형 카이히메, (상급 이상)화연형 브리센

 

2. 스킬 및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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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각 부위별 행동패턴

 

2-1-① 스이칸

 

⒜ 타게팅 공격 : 1, 4, 8

파티원 1명에게 7000 물리 대미지타게팅 확률은 각각 용병 35%, 부호 0%, 도적 23%, 가희 42%

⒝ 물리방어 디버프 공격 : 1, 4, 8턴을 제외한 매 턴마다 1

공격시점에서 타게팅 된 유저 또는 HP가 가장 높은 아서에게 7000 물리 대미지피격자는 물리방어 3000감소.

⒞ 마법방어 디버프 공격 : 1, 4, 8턴을 제외한 매 턴마다 2

공격시점에서 타게팅 된 유저 또는 HP가 가장 높은 아서에게 7000 물리 대미지피격자는 마법방어 3000감소.

⒟ 지원해제 공격 : 1, 4, 8턴을 제외한 매 턴마다스이칸에 40000 미만의 대미지를 받을 시 3

랜덤으로 7000 물리 대미지피격자는 모든 공격력 버프 상태 해제.

 

 

2-1-② 파라=솔그

 

⒜ 마법 버프 : 4, 6, 8, 10

파라=솔그의 마법 대미지를 7000 증가.

⒝ 폭격 홀수 턴

파티원 전원에게 16000 마법 대미지. 7턴부터 고정 대미지 5000 추가. 11턴부터 고정 대미지 10000 추가.

 

 

2-1-③ 본체

 

⒜ 물리 버프 Ⅰ : 4, 8

모든 부위의 물리 대미지를 8000 증가.

⒝ 물리 버프 Ⅱ 파라=솔그 파괴 후

모든 부위의 물리 대미지를 2000 증가.

⒞ 통상 공격 Ⅰ : 2, 4, 5, 6, 8, 9, 10

공격시점에서 타게팅 된 유저 또는 랜덤으로 10000 물리 대미지.

⒟ 통상 공격 Ⅱ 파라=솔그 파괴 후

공격시점에서 타게팅 된 유저 또는 랜덤으로 50%의 확률로 2회 또는 3회 10000 물리 대미지.

 

3. 공략

 

3-1 2, 3, 5, 6턴에 스이칸에 40000 이상의 대미지를 넣는다.

 

3-2 5(7내로 스이칸을 파괴하고 재정비한 후에 파라=솔그와 본체를 동시에 없애는 것이 기본적인 공략이다.

 

3-3 5턴에 부호는 반드시 도발을 해야 한다.

가희가 5턴까지 타게팅 해제를 해주지 못했을 경우 타게팅된 파티원은 100% 죽는다

타게팅을 해제 해주었다 하더라도 룰렛이 돌 가능성이 매우 높다.

 

3-4 체력이 상향되어 장기전이 될 가능성이 높다

가희는 최소한 타게팅 해제 카드가 2장 이상 있어야 하고 타게팅이 된 턴에 해제를 해주는 것이 요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