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나는 대로 정리를 좀 해봤습니다.

1. 과중력: 미아즈마, 미아즈라.(율동3층의 사노아의 "진심"에게 써줍시다!) 게다가 미아즈마는 기본 딜싸이클에 들어가죠!

2. 둔화: 섀도우플레어

3. 매크로: /시전 섀도우플래어 <t>  ==> 패드 사용자에게 상당히 유용함.

4. 쿨타임 60초 기술: 트라이디재스터, 악화, 각성

5. 동시 시전하면 좋은 기술: 전염 + 대기 난도질 / 트라이디재스터 + 악화

6. 소환수 공격력: 툴팁에 나온 공력력의 75%~80% 정도가 실제로 소환수가 공격하는 데미지.(본체 대비)

7. (당연하겠지만) 점화의 공격력은 소환수의 스탯을 따라감. 250짜리 대기폭발이 200 루인가보다 조금 데미지가 낮음. 당연 용맹한 사격의 영향을 받지 않음.

8. 음식을 먹을 경우 실시간으로 소환수에 영향. 따라서 재소환 불필요.

9. 각성 쿨이 60초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음.

10. 3종도트의 틱당 데미지가 110(= 35+35+40)이므로 5틱을 추가 제공하는 악화를 사용하면 악화 대상 하나당 누적 피해량 550의 도트공격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 그런데 마나 소모가 없고 쿨이 60초임. 그리고 전염으로 확산도 가능. 게다가 이 피해량은 (당연하지만) 소환수가 아닌 소환사의 스탯을 따라감.

11. 데스플레어의 쿨타임은 30초이지만, 에테르 순환에 의해 종속되기 때문에 1분마다 한 번 씩 쓸 수 있음.(3스택+순환이 준비되어있는 상황에서는 30초 간격으로 2연타 가능)

12. 가루다 대기 난도질 이 논글쿨이라 쿨마다 써주면 공격력 이득. 대기난도질의 쿨타임은 30초. 일반적인 몰이에서 2번 정도 사용 가능.

13. 각성, 자극, 점화는 소환사와 소환수 모두에게 모션이 있음. 딜레이가 생각보다 깁니다.

뭐 이정도면 운용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새로 발견하는 사항 있으면 추가 수정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