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소환사 단일딜 오프너 (주의: 시너지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5.1 패치 이후, 소환수 스킬(에기 공격 1, 2)가 글쿨화되면서, 루인라 대신 에기 공격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환사 운용 주의점)
1. 바하무트 빙의 / 피닉스 빙의 쿨은 돌려놓자.
각영 4층의 타이탄 들어가는 페이즈나, 극 ???? 토벌전에서의 쫄페 등, 아껴서 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때는 아끼는걸 추천합니다.

2. 루인라의 스윙수를 최대한 줄이자
에기 공격 스킬들이 즉발 글쿨기라, 논글쿨을 집어넣거나 무빙하는 등의 상황에 대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에기 공격 스킬들을 쓰면 1+1로 루인쟈(위력 300)이 따라옵니다. 이 둘을 최대한 활용하여 루인라의 스윙수를 줄입니다.
루인쟈 너무 아껴서 낭패보는 일도 있으니, 루인쟈 스택 수도 잘 생각하면서 플레이합시다.

3. 다른 논글쿨들은 무조건 쿨 올때마다 쓰자
홍련에서도 해왔던 일입니다. 아무렇지 않을 것처럼 보이지만, 2번째 바하무트 소환 직전에 점화 쿨이 돌아옵니다. 이 바하는 약간 뒤로 밀어도 무방하니, 최대한 논글쿨을 돌려놓고 바하무트를 소환하도록 합시다.

4. 깡도트는 110초 딜사이클 동안 1번만.
이것도 홍련에서 해왔던 일이지만, 칠흑 와서는 딜싸이클이 한번 틀어지면 꽤 지키기 힘든 녀석입니다.
최대한 바하무트 빙의 / 피닉스 빙의와 트라이디재스터 쿨을 봐가면서 도트각을 잽시다.

5. 아직도 소환수는 말을 잘 안듣는다.
에기 공격 스킬이나 점화, 에기의 가호 등, 소환수에게 과도한 부하가 걸렸을 경우, 얘가 순서대로 처리하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처리합니다.
에기의 가호가 맨 마지막에 나와서 바로 바하무트 소환하면 씹힌다거나, 에기가 스킬 하나를 안 쓰고 가서 루인쟈 스택 하나를 날린다거나 하는 일이 아직도 일어나고 있으므로, 오프닝때 주의해서 플레이하도록 합시다.



위 DPS는 텝렙 463 / 475 무기를 들고 각영 4층 허수아비를 내리쳤을 때의 DPS입니다.
소환사 하고 광명 찾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