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에어 정글 선발 누구려나


레이즈?

엄티?


Lv46
구로0지털0지
66%
 
경험치
27,532
베니
31
이니
29,457
  • 명성치2241
  • 제니4
  • 4
  • 6
  • 1
  • 3
  • 3
  • 2
  • 2
  • 2
  • 1
  • 2
\

그가 나를 불러준 순간...






SKT T1 화이팅

MVP 화이팅
콩두몬스터 화이팅
쿠로 선수 화이팅
LCK 모든 팀들 화이팅

 ◀ 클릭 장문주의.















그리고...




SKT에서의 벵기 선수의 모습은 계속 그리울 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벵기 선수 화이팅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054611      [일반]  ㅋㅋㅋ 방금 강퀴 AD 케넨 명언 나옴ㅋㅋ      드림핵 00:10  56 0
    1054610      [일반]  승강전 중계어디임? [4] 로몬 00:10  24 0
    1054609      [일반]  꼬치님은 정녕 영고인가      갓사딘파워 00:09  23 0
    1054608      [일반]  mv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스오우아마네 00:08  94 8
    1054607      [일반]  FILA가 나는 [2] 선녀큐브 00:08  16 0
    1054606      [일반]  첼린저 휴면강등 7일아님? 피넛 msi가면.. [4] 연철은무린가 00:08  58 0
    1054605      [일반]  은근 샤이 닮음.jpg  [2] 베스트탈론 00:07  70 0
    1054604      [일반]  프릴라 중국 이적설 뭐 아는 애 있냐 ㅠㅠ [7] seulkiki 00:07  91 0
    1054603      [일반]  유뷰남 게이머 마형 아니였어?? [3] 차앙리 00:05  48 0
    1054602      [일반]  친구들아 [7] 무과금살려줘 00:03  41 0
    1054601      [일반]  슼 유니폼 휠라꺼였나? [6] 얼음달빛 00:03  105 0
    1054600      [일반]  세계최초 유부남 롤프로게이머는 알렉스이치아.. [4] 팔둠 00:01  144 0
    1054599      [일반]  락스가 전설이되기시작한건      Zaego 00:01  37 0
    1054598      [일반]  프릴라 중국이적설 이거 말하는건가 [5] 구로0지털0지 00:01  185 0
    1054597      [일반]  슼 자켓갖꾸싶다      원딜가는나무 23:59  17 0
    1054596      [일반]  비역슨 lck오면 어디 클래스까지 비벼볼 .. [11] 리코동 23:58  212 0
    1054595      [일반]  우리 빠따형님 결혼하시면 세계최초 유부남 .. [5] 중뽕박멸 23:58  138 0
    1054593      [일반]  아 슈발 슼 자켓사고싶닼ㅋㅋㅋㅋ      얼음달빛 23:57  36 0
    1054592      [일반]  오래된 얘기지만 난 구락스하면 [5] 롱주 23:56  116 0
    1054591      [일반]  오우 끠넛 도네 터진다      구로0지털0지 23:56  53 0
    1054590      [일반]  3만이니빵 ㄹㅈㄱ 다잃고와서 눈에뵈는거없음 [2] 니얼굴탕구리 23:55  30 0
    1054589      [일반]  빠따빠따      칼잔치 23:54  17 0
    1054588      [일반]  슼샵 다시 접속되넹      아나나스 23:53  26 0
    1054587      [일반]  하루 안경 쓰니까 딴사람이네  [3] 와드왜안삼 23:52  171 0
    1054586      [일반]  클래드가 럼블 카운터인가 [2] 전설의잉파님 23:50  114 0
    1054585      [일반]  대회스킨 갑은 슈갤럼 아닐까 [2] Chloe8082 23:49  91 0
    1054584      [일반]  이블린 이쁜스킨 나왔으면 좋겠다      호미호미 23:49  13 0
    1054583      [일반]  형 오늘 술 못 마시는데 11시까지 술집에.. [1] Qri 23:48  58 0
    1054582      [일반]  라이엇 이 좃병신같은 새끼들      에스레온 23:47  56 0
    1054581      [일반]  클템이 결혼 몇살떄 했었지 [3] 하백센도 23:45  181 0
    1054580      [일반]  ㅋㅋㅋ 맹바론 갱킹 매섭다 ㅋㅋㅋㅋ [2] 맹순정 23:44  344 0
    1054579      [일반]  땅콩      구우름님 23:43  39 0
    1054578      [일반]  엠비션 선수 결혼하면 코치로 전향할려나      코인토스 23:43  36 0
    1054577      [일반]  ai대전 2판만 빠르게 할 라칸 없음??      마리즈빠 23:43  26 0
    1054576      [일반]  저기 트위치 고수님들  [7] 최유정김다현 23:42  242 0
    1054575      [일반]  삼성도서관가서 숙소생활은 어떻게 하실지 물.. [1] 맹순정 23:42  183 0
    1054574      [일반]  일본롤튜브 뭐 재밌는거 있나 싶어서 구경갔..       삼년스베누팬 23:40  74 0
    1054573      [일반]  땅콩 방송켰다      비누띠 23:39  71 0
    1054572      [일반]  젠슨 이제 트라우마 생길 듯 [2] Xenokz 23:39  145 0
    1054571      [일반]  엠비션 섬머 우승하고 9월 결혼 보고 싶다..  [3] Qri 23:38  135 0
    1054570      [일반]  승강전 기대된다  [2] 서삼 23:34  113 0
    1054569      [일반]  오늘 c9진짜 이길수 있었는데 [1] 비누띠 23:34  66 0
    1054568      [일반]  내일 공강시간에 승강전 볼건데      Freegall 23:34  23 0
    1054567      [일반]  근데 탑다이는 어쩌다가 북체탑에서 내려온거.. [1] 카직스와연애 23:33  164 0
    1054566      [일반]  대회에서 안나오지만 솔랭에서 좋은픽 뭐있지 [3] 호미호미 23:32  87 0
    1054565      [일반]  슼니폼 티셔츠는 살만한듯  [5] Preference 23:30  313 0
    1054564      [일반]  msi 식스맨 잼구지?? [4] 비누띠 23:28  293 0
    1054563      [일반]  서폿이 티어올리기 쉬운감 [3] 선녀큐브 23:28  94 0
    1054562      [일반]  대회스킨 중 가장 인기많은 스킨은 뭘까요  [13] SPIKA 23:22  357 0
    1054561      [일반]  아이큐 180이 정글하면 티어 어디까지 갈.. [4] 한국롤최강 23:22  175 0
    1054560      [일반]  LPL/LCS/LMS 3대장들 정리! [3] 안녕친구들 23:22  249 4
    1054559      [일반]  강퀴 방송에 매라 출현      SoWhat 23:19  139 0
    1054558      [일반]  대선후보 5인큐하면 [4] 심슨호머 23:18  124 0
    1054557      [일반]  클템 승부예측 욕먹을만 하지않나 [10] 문천재 23:18  682 4
    1054556      [일반]  중국애들은 1렙짜리 계정 해킹 안하나      중뽕박멸 23:17  38 0
    1054555      [일반]  그 롤 상자 주는 기준이머임?? [3] 꼬부기온앤온 23:17  99 0
    1054554      [일반]  내일 승강전 하는데 왜 패자전은      일찐검사 23:17  46 0
    1054553      [일반]  근데 생각해보니까 5월 결혼이면 [4] Haimirich 23:16  232 0
    1054552      [일반]  부캐키울때 경작이라는 개노가다를 다 하는거.. [1] 미래졸귀 23:15  67 0
    1054551      [일반]  슼샵열렷다고해서 쓰는 유니폼후기 [3] 라재아츠랒 23:14  239 0
    1054550      [일반]  정보충) 북체원 애로우 특집 더 펜타 [2] 구로0지털0지 23:11  241 0
    1054549      [일반]  근데 결혼식을 암만 소소하게 한다 해도 [1] arme 23:11  135 0
    1054548      [일반]  줄라이 신곡나왔네 [4] 재감 23:10  106 0
    1054547      [일반]  트위치 처음가입했는데 [2] 최유정김다현 23:10  73 0
    1054546      [일반]  이블린은 ㄹㅇ 머리스타일 좀 바꿨으면 [1] 모응 23:07  106 0
    1054545      [일반]  좋은 피아노 곡 듣고 가셈.      불멸의아믈랭 23:05  45 0
    1054544      [일반]  아...여기있네..       Zaego 23:05  93 0
    1054543      [일반]  속보)) SKT T1 유니폼 판매중  [9] Preference 23:05  786 0
    1054542      [일반]  근데 보통 결혼식하면 하객 어느정도로 오냐.. [4] 존못쿰척모쏠 23:05  170 0
    1054541      [일반]  층간소음 복수하는법 [5] 매너없음 23:04  134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