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없음) ::



오버워치에 '호라이즌 달 기지'신규 전장이 1.12 공개 테스트 서버에 추가 되었습니다. 다른 신규 전장 이스터 에그편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틀린점이나 오타가 있을 경우 쪽지 또는 덧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윈스턴의 어릴적 방

'호라이즌 달 기지'는 루청 인터스텔사의 인해서 유인원들을 각종 실험이 이루어졌던 곳이며 윈스턴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그중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소집'에 나왔던 윈스턴 유아기 때 지냈던 방이 등장하며 윈스턴의 방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윈스턴 방 장난감에서 잔잔한 오르골 멜로디가 흘러 나옵니다.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소집'은 여기(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소집' 중 ::


:: 윈스턴방의 들어가면 자동으로 재생되는 오르골 ::



2. 해롤드의 윈스턴의 우주복

'호라이즌 달 기지'에서 고릴라들이 폭동을 일으켜 과학자들을 죽이고 기지를 차지하면서 해롤드 윈스턴 박사는 자기 자기를 따르면 한 고릴라에게 자신의 우주복과 윈스턴이라는 이름을 이어받고 지구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3. 교신내용과 CCTV 그리고 미 발견한 실험체 8 '해먼드' 

'호라이즌 달 기지'에서 고릴라들이 폭동이 일어나기전에 루청 인터스텔라기지와 호라이즌 달 기지와의 발송되었던 교신 내용이 전장 곳곳에 퍼져있습니다. 또한 거대한 스크린으로 차기 영웅으로 지목되고 있는 '해먼드'의 스크린이 존재합니다.










4. 거대 망원경

이번 '호라이즌 달 기지'에서 제일 관심을 받는 이스터에그 중 하나 이며 오버워치 최초로 일반 전장에서 'R(기본설정)'상호작용이 가능한 오브젝트가 추가되었습니다. 'R' 상호작용을 할 경우 차기 전장 또는 스토리 떡밥으로 추측되고 있는 지구의 모습과 잠재적인 착륙 지점(Potential Landing Site) 보이며 24명의 영웅들 마다 각각 다른 음성이 출력됩니다. 또한 망원경 옆에 있는 발판에 들어갈 경우 해당 플랫폼이 열립니다.






:: 단편 애니메이션 '소집' 중 ::



위 영상은 1080HD 고화질을 자동으로 지원합니다.

※호라이즌 달 기지 전장 망원경 24명의 영웅 대사
 ●겐지: 츠키미를, 이전처럼 즐기긴 힘들 것 같군.
 ●리퍼: 경치가... 나쁘진 않군...
 ●맥크리: 여기서는 세상이 전혀 달라보이는군. 이렇게 보면 인생이라는것도 결국... 흠, 한 잔 해야겠어.
 ●솜브라: 매일 보는 시시한 광경이 아니네?
 ●트레이서: 우와, 여기서 지구를 보니까 윈스턴이 어떤 느낌이었는지 알겠다!
 ●솔저: 76: 네가 지구인가? 널 위해 내가 산전수전을 다 겪었다. 잘 기억해 둬라.
 ●파라: 여기서 보니, 모든게 정말 평화롭군요.
 ●메이: 우리 세계는, 지킬 가치가 있어요.
 ●위도우메이커: 후훗, 내 조준경보다 조금 좋네.
 정크랫: 우와아, 여기서 내 트레일러가 보여! / 이거, 생각이 참 많아지네. 안 그래?
 ●토르비욘: 경치가 나쁘지 않네에~!
 ●한조: 이곳에선, 내 삶의 짐들이 너무나도 멀게 느껴지는구나.
 ●D.Va: 우와하하, 영화 보는 것 같아~!
 ●라인하르트: 여기서 보니 모든 게 정말 조그맣군!
 ●로드호그: 흐으, 그래서 어쩌라고.
 오리사: 에피가 여기 있었으면 좋겠네요. 언젠가는 올 수 있겠죠./녹화 중.. 에피가 보고 싶어 할 테니까요.
 ●윈스턴: 처음 이틀은, 우리 모두 각자의 나라만 생각했습니다. 다음 이틀은 각자의 대륙만을 생각했고, 닷새 째 되던 날, 우리는 한 하나의 지구만을 함께 눈에 담았습니다.
 ●자리야: 우주선에서 본 지구는, 무척이나 아름다웠다. 우리는 지구의 아름다움을 지키고,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루시우: 세상을 이렇게 보게 될 줄은 상상도 못 했어!
 ●메르시: 여기서 보니, 모든 게 정말 평화롭군요.
 ●시메트라: 하아, 여기서는 모든 게 너무 질서정연하고 평화로워 보이네요.
 ●아나: 나쁘지 않은 곳이군. 하와이만큼은 아니지만.
 ●젠야타: 이 위에서 보니, 파괴가 그리 심해 보이지 않는군요.





:: 잠재적인 착륙 지점(Potential Landing Site) ::

퍼가실 경우 링크 및 출처 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