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총괄 디렉터 제프 카플란은 몇칠 전 뉴욕에서 있었던 오버워치 1주년 오프라인 행사에서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시즌2 대한 내용을 언급했습니다.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시즌1은 '소집'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시작으로 '마지막 바스티온'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시즌1을 끝을 맺었습니다. 또한 '마지막 바스티온' 최근 미국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 2017 웨비 어워즈(The Webby Awards)에서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마지막 바스티온'이 영화 및 비디오 '최고의 각본' 부문에서 최종적으로 수상을 거두었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 말없이 순수하게 영상으로 최고의 영상미를 보여준 '마지막 바스티온' ::

오버워치 총괄 디렉트 제프 카플란은 오버워치 1주년 행사장에서 " 현재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시즌2는 예정대로 잘 진행되고 있다 " 라고 말했으며 오버워치 애니메이션 시즌2가 다시 언제쯤 시작할 지에 대해서는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오버워치 커뮤니티에서는 D.Va나 루시우 같은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많이 끌고 있으나 아직 단편 애니메이션이 나오지 않은 영웅들이 시즌2때 나오길 기대하는 유저들도 많습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 하나무라에서의 결전 중 D.Va의 모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