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 미사일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원문에 있는데, 번역된 글이 없어 임의 의역하여 올립니다.



- 이하 의역본

사실 우리는 내부적으로 디바에 큰 변화를 주고 있으며 지금까지 테스트 해 오고 있었습니다. 아래는 우리가 주고있는 변경사항입니다.

디펜시브 매트릭스 : 에너지 소모량이 2배가 됩니다. 이는 매트릭스 지속시간이 50%가 됨을 의미합니다.

부스터 : 부스터로 나는 중에도 퓨전캐논(평타)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 - 마이크로 미사일 : 디바가 긴사거리의 일제사격 형태의 작은 미사일들을 발사하며, 이 미사일들은 충돌시 폭발하여 좁은 원형 범위에 데미지를 가합니다. 이 기술은 디바가 다른 능력을 사용중에도 (예를 들면 평타 사격시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평타중에 사용가능하단 소리는, 평타 방향으로 발사되거나(솔져평타와 히오스를 동시에쓰는 듯한) 에임이 필요없단 소리(유도탄)일 가능성이 잇다고 봅니다.

이러한 변경점들의 조합은 디바가 좀더 공격적으로 데미지 딜링을 하게 해줄 것이며, 이렇게 공격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주는 댓가는 기존에 매트릭스를 자주 사용하던 만큼이 될것입니다.
(매트릭스 켜던 시간을 딜링하는데 쓸 수 있게된다는 뜻)
매트릭스는 정확한 타이밍에만 쓴다면 여전히 극도로 강력한 기술이지만, 지속시간 감소는 디바가 지금까지 자주 그걸 사용하던게 불가능 해질것을 의미합니다.

디바의 새로운 마이크로 미사일 기술을 다른 기술(부스터)와 함께 조합하여 날면서 발사할 경우, 좀 더 공격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파라와 같은 영웅을 상대하는 새로운 방법도 나올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목표는 방어 매트릭스의 의존도를 줄이고, 디바가 좀더 재미있는 플레이를 하게 하는 것입니다. 밸런스 조절을 해가면서 우리는 방어 매트릭스가 디바라는 영웅 그 자체가 아니라, 디바의 기술 중 하나로 너프되길 원합니다.

디바는 플레이하는 재미가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디바와 플레이하는 당신들도 그만큼 재미를 느끼길 기대합니다.
곧 PTR에서 만날 수 잇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