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다른 분이 올린 팁일 수도 있습니다


리니지M을 나름 재밌게 하다가 접는 소과금 유저입니다(26만원)
- 데포 5섭
- ac 74방 올 인트 58렙 법사
- 서큐퀸 인형, 아크위자드 변신 (10만원 변신 현질, 3만원 패키지를 통한 서큐퀸획득)
- 4보귀 3푸귀 3지반 2개

법사의 장점은 다른 직업과 다르게 명중이라는 개념에 영향을 덜 받는 다는 장점입니다. 그리고 힐이 언데드에게 공격마법으로 들어간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기란던젼? 요정밭입니다. 가지마세요. 

수동이 가능하시다면 용던 4층을 추천합니다. 법사가 유일하게 요정 기사보다 나은 곳이며, 그힐&이럽션으로 용던 4층에서 충분히 사냥할 수 있습니다.
- 구석 진 곳에서 메디테이션&마나물약&지혜물약으로 엠탐을 하시면 됩니다. 몇 번 하시다보면 구석 진 곳 위치를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 무리안&서큐퀸에게는 이럽션을 나머지 해골 애들에게는 그힐을 쓰시면 충분히 잡으실 수 있습니다. 

- 해골궁수가 상당히 아픈데 벽을 이용해서 무빙샷을 하시면 잡는 것 가능합니다.

- PC로 하실 경우 가상키설정에서 SELF키 위에 키 설정을 한 다음에 그힐을 저 혹은 해골들에게 하는 것을 빠르게 스왑했습니다. 

- 저는 여기서 축젤 1장, 헬파스 10개, 마법망토 5개 정도를 얻었습니다. 총 사냥시간은 15시간정도 되는 듯 합니다. (하루 5시간씩 3일) 타 던젼과 시간을 공유하는 듯 하니 다른 곳에 가셨다면 못갑니다.

화둥에 올라가실 때마다 불궁때문에 드럽게 짜증나셨죠? 저도 이뮨작업 꾸준하게 해봤는데, 피닉스 나오면 쳐맞지 이프리트 나오면 쳐맞지, 불궁 나와도 또 쳐맞지 이만저만 짜증이 장난 아니였습니다. 특히나 올라가는 길에 불궁이 많으면 베르 할때 그 스트레스가...

제가 생각하는 용던의 큰 장점은 던젼 내부이기 때문에 텔레포트로 쉽게 4층에 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점때문에 저는 용던에서 작업하는 것이 화둥 작업보다 덜 짜증났습니다. 게다가 아직 기사,요정은 갈 수도 없기 때문에 정말 사람이 없습니다. 오로지 법사만을 위한 곳이죠.


자동사냥은 매크로 8초마다 그 힐을 눌러놓게 하고 산적, 하이네 에서 돌렸습니다. 돌리다보면 어디 이상한 곳에 가있지만 어짜피 아데나 수급이 목적이기 때문에 상관없었습니다. 죽지만 않는다면!



글 재주가 없어서 글이 두서가 없네요. 리니지M, 법사라서 아인하사드도 부족한 적은 없었고 정말 재밌었습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는 한에서 답글 달아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