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군터03서버에서 무과금으로 다크엘프 육성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오늘은 2달동안 다크엘프 육성하고 레벨이랑 장비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17년 12월 26일 캐릭을 생성하여 2018년 2월 26일 아침에 레벨 65를 달성하였습니다.

2달동안 매일 사냥을 한건 아니고 중간에 몇일은 바빠서 게임을 못한적도 있습니다.

사료아인도 못 받은적도 있고요.

아마 매일 접속해서 사냥했다면 좀 더 빨리 65를 달성할 수 있었을 겁니다.

사냥방식은 유아인일때만 사냥했고 무아인은 가급적 안했습니다.

(이벤트 때문에 버땅에서 티켓이나 복주머니 준다고 할때만 무아인으로 넣었습니다.)

즉 24시간 풀사냥 방식은 아니였습니다. 사료아인으로만 사냥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푸쉬로 오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도 받기만 했습니다.

아직은 여기에 30만아데나를 투자하는게 아깝더라고요. 언젠가는 사용하게 될거라 생각됩니다.

우선은 다엘 장비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스샷에서 보다시피 7파크 3푸귀 3검귀 1방반쌍 걍문장에 방어구는 45셋 수준입니다.

물방은 버프 컬렉 포함 -87방이고 마방은 110입니다.

파크는 거래소에서 희줌을 1000 다야에 구입하여 직접 제작한 겁니다.

(다크엘프 캐릭으로는 각상에서 파템 먹어본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3푸귀는 출석체크 보상으로 받은 푸귀를 질러서 만든겁니다.

3검귀는 720다야로 검귀상자 6개를 구입하여 제작한겁니다.

1방반쌍은 480다야로 방반 4개를 구입했는데 1쌍이 1 뜬겁니다.(당연히 2개는 증발입니다.)

문장은 출석체크 보상으로 받은거 착용한겁니다.(전에 출첵보상으로 받았던건 +1가다가 증발)

현재 이 장비로 몽섬 1시간 사냥하면 물약 300개 정도 사용하는듯 합니다.

에바던전 3층은 1시간에 물약 500개 정도 사용하는듯 합니다.

하이네 남부필드랑 서부필드는 1시간에 물약 50개 정도 사용합니다.(유카 안나오는 곳 기준)

다른 사냥터는 잘 안 가다보니 모르겠네요.

무과금이라고 하면서 다이아는 어떻게 마련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적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다이아 수급을 득템으로 하지는 못했습니다.

파템은 2달동안 단 한번도 먹어보질 못했고(시련상자에서도 못 먹어봄) 녹템조차 별로 먹질 못했습니다.

먹은 녹템도 고가템이 아닌 주로 10다야에 거래되는거였고요.(마나수정구, 황금지팡이 등)

그럼 어떻게 다이아를 수급했느냐?

바로 장비강화주문서 상자를 이용한 방식입니다.

열심히 아데나 모아서 상점에서 장비강화주문서 상자를 구입하여 젤데이가 쌓이면

비각인장비에 바른 후에 거래소에 올리는거죠.

물론 철, 가죽, 천, 보석 같은 일반재료 1000개 모아서 10다야에 올리기

할파스의 집념 3~4개 정도 모이면 10다야에 올리기

젤데이 2장씩 모이면 10다야에 올리기 등으로 다야를 수급하기는 했지만 이건 미미합니다.

대부분의 다야는 장비강화주문서상자를 이용하여 수급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진첨부가 5장이 한계네요.

그 동안 모은 변신 컬렉, 마법 인형 컬렉, 명예코인 관련 스샷은 댓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