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온] 클랜에서 함께하실 분들을 모십니다.


이번 클랜전은 28명으로 시작하여, 열심히 하시는 뉴비 한 분 가입 받고 안정적으로 in 100을 이루었습니다.


저희는 단순히 인원 충원에만 목적이 있는 게 아니라, 꾸준하게 열심히 하는 분들을 모아서 같이 즐기는 게 목적입니다.


인원을 부족하게 가더라도 클랜의 방향에 맞지 않거나 기본이 되지 않은 분들은 가입을 받지 않습니다.


스펙보다도 꾸준하게 열심히 하실 수 있다면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클랜 성적]


- 5월 115위(창설) / 6월 25위 / 7월 36위 / 8월 32위 / 9월 37위 / 10월 31위 / 11월 71위



[모집 사유]


한 분이 게임을 접은 관계로 1자리를 모집합니다. (마감 되었습니다. 연락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클랜 소개]


- 클랜 규칙을 준수하며 자율적인 플레이를 지향합니다.


- 서로 존중하며 건전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순위를 위해 물갈이를 지향하는 클랜이 아니며, 순위 때문에 클랜을 옮겨다니는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블랙리스트에 등록되어 있거나, 타 클랜에서 문제의 소지가 있었다면 이유를 불문하고 가입 받지 않습니다.


- 인게임, 채팅방, 카페, 기타 커뮤니티에서 어그로, 반말, 욕설, 정치적 발언, 혐오 유발 등 분란을 조장할 경우 제명 조치합니다.


※ 무단 미접속 1일을 넘길 시에는 제명 사유입니다. (단, 사전에 미리 사유를 말씀해주실 경우 괜찮습니다.)



[클랜 배틀]


- 버스터콜, 보스 지정, 순번 지정 없이 자율 타격으로 진행합니다.


- 클랜 시트를 통해 추천 공략과 택틱, 조합 검색 등 정보를 공유합니다.


- 아무렇게나 파티를 조합하거나 오토로 플레이하는 건 금지합니다.


- 이전에는 in 30 이상을 지향했었기 때문에 모두 클랜전에 대한 열의가 높습니다.


- 클랜전을 성실하게 참여하고 열심히 하는 분들만 가입 받고 있어서 매달 활발한 분위기로 즐겁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입 조건]


1. 만 20세 이상 성인


2. 클랜전 매일 3회 공격 & 서포트 3회 대여 필수


3. 클랜 시트 매일 작성 필수 (하루 1분 정도 소요)


4. 클랜 오픈 채팅방 참여 필수


5. 최소한의 과금을 하시는 분


6. 꾸준하게 열심히 플레이 해오신 분


7. 기본적인 배려와 상호 예의를 지켜주실 분



[가입 안내]


- 오픈 채팅방 https://open.kakao.com/o/smOdyWob 으로 연락주시면 상담을 진행하여 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 상담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상담 내용에 따라 가입이 보류되거나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늦은 새벽이나 업무 중에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를 바랍니다.




[카온] 클랜과 함께 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