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화목한 넵튠에서 재밌게 즐기고 있는 유저 입니다. 최근 너무나도 극과극으로 서버관련 다툼을하시는데 현재 사항들에 대하여 개인의견 끄적이니 욕하지말하주세요.
무기 이벤으로 인하여 호흡기를 땠다. 넵튠 유저의 80프로는 이벤무기유저다. 거래가되게 해야 신규유저가 복귀한다 그런데 넵튠은 캐릭거래가 안된다. 그래서 신규유저는 절대 넵튠안한다. 이러한 입장과 그래도 하려면 넵튠밖에 없지않냐라는 입장 그리고 둘다 개소리하지마 웹젠 병신이고 R2자체가 망했어 와 같은 입장이 있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의견이 이해되고 맞는 말입니다. 저는 그래도 넵튠밖에 없지않냐 라는 입장이긴하지만 애초에 이러한 문제를 발생되게 한 웹젠이 쓰레기인건 팩트죠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선이 없으면 차선을, 피할수없으면 즐겨라 라는 입장에서 한말씀 드립니다. 게임 접고 현실생활에 최선을다하며 r2에 미련두지않고 인벤에서 헛소리까지 안하면 그게 진정한 승자겠지만 그게 안되니 의견이대립되고 싸우는 거겠죠??
물론 무기이벤트는 제입장에서도 가장 황당하고 아벨섭 오픈과 함께 넵튠의 유저가 감소되는데 가장 큰 문제가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걸로 인하여 기존에 고강무기 비싸게 사서 쓰고계시던 일부 유저분들 물질적 정신적 타격 크게 입으시기도 했죠.. 상대적박탈감으로 접으신분들도 더러 계시구요.
그런데 반대로 요즘 넵튠섭 9배틀 산다. 9엘검산다. 8엘검산다 등등 무기 구하려는 사람들이 다시 생겨나고 있습니다.
2렙2강 레전셋 가격오르고 3렙2강에픽셋은 없어서 못구합니다.
복귀 유저분들도 다른섭이 아니라 넵튠으로 복귀하는 추세구요. 왜그럴까요??
저는 캐릭거래가 안되는 점이 반대로 득이라고 생각합니다. 귀속 이벤트시 솔직히 생각좀 해보신 분이라면 캐릭거래되는 서버에서 잘뜨면 팔아야지 하고 지르셨죠?? 그래서 타섭에 비하여 이벤무기의 기본 수량 자체가 적습니다. 더욱이 게임이라는게 지속적으로 접는 분들이 생길수 밖에 없는데 캐릭거래 불가로 인하여 해당 무기들이 봉인되게 됩니다. 10대검 유저 접고 10태도 유저 거래안된다고 질러서 날린걸 예로 들겠습니다.
선불폰까지 개통해줘가며 자기 계정 팔아먹는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요?? 그래서 전체 이벤무기의 노출(활동)량이 동일한 타섭에 비해 넵튠은 지속적으로 이벤무기의 수가 줄게 되고 이벤무기 이벤트로 인하여 100장 넘던 9배틀이 최근 50~60장 거래되는등 진무기들의 가격이 하락하며 신규유저 및 복귀유저가 못하는 서버가 아니라 반대로 복귀 할만한 서버가 되고 무기 사볼만한 서버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애초에 이런생각으로 딱 1,000장 으로 복귀했는데 지금 너무 만족하며 게임 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낮은금액으로 예전에는 상상도못하던 아이템들을 착용하니 게임도 더욱 재밌어지고 회사 빨리 끝나고 피씨방 가고싶은 마음뿐 입니다. 물론 이것또한 상대적인것이니 순수 개인의 만족일뿐입니다.
개인의 판단으로 인하여 정착하고 혹은 접고 혹은 복귀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의견을 모두의 의견인냥 일반화하고 그것에 반대 의견을표하는 사람들을 모욕 하고 그러한 건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창에서 초보분들이 뭐 물어보면 몇명씩나와서 대답해주고 퀘스트한다고 이계몹잡아주고 직접찾아가 길알려주고 이런 섭 우리 넵튠 밖에 없잖아요!!~~
넵튠 에서 실제 게임즐기고 계신분들은 지금 매우 행복합니다. 저희를 그만 내버려두세요~~
오늘도 모두들 현실에서는 인정 받으시고 게임에서는 득템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