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레스 키우면서 처음으로 장비관련 글을 써보네요.


결론만 이야기하면 일루전 게브네이 체22작보다

12시간의서클+체력수단 이 데미지가 조금 더 좋게 나오네요.



일루게브셋 체22작(+@손22) 타오 vs 12시서(노인첸) 12굳건한체력수단(체력축복바탈작)


=12시서+수단 윈 (나머지장비에서 브레스셋팅을 좀더 가다듬으면 딜이 조금 더 높게 올라갈듯)



1. 시간서클+12체력수단(도핑+변신기준)




2. 일루게브 체22타오셋트(버프창에 타오장착시 새로운버프창이보여용)



의상은 동일하게(공성기준 수브셋팅이라 전 수브레스+룬나웨폰+10올마이티셋 기준입니다.

화브만쓰실분들은 김시드님이 추천한 파이어브레스셋이 좋아용


12시간서클릿 인첸은 똥망이라 ㅜㅜ 없다취급하셔도 되구요 중단은 트루사이트 끼고했습니다


무기는 이번에 새로나온 12드래고닉슬레이어 (퀸버드+오염레이아쳐작) 기준으로 테스트했구요

악세는 쌍 엘리게이터 왕수반 명궁바탈강체휘장입니다.


스후딜은 중단30-35(혹은40) 상단20으로 충분해서 부족하신분들은 다크페웜셋트도 좋아요;


완전히 브레스셋팅으로 캐릭육성한것도 아니고 공성캐릭이라 완 브레스 캐릭보단 데미지가 조금 낮게나옵니다.

장비도 공성주류 장비로 하다보니 본인 셋팅과 다른 부분이 있으면 양해부탁드려요~



그냥 단순히 타오없어도 타오이상의 딜을 낼수있다는게 이 글의 요점이 되겠네요.

(물론 나머지 장비들도 만만하단 소리는 절대 아닙니다만; 고인물 지갑전사 브룬아저씨들에겐 희소식이될거같아서;)



혹시나 일루시온 부스터(명궁작) 이랑 비교해봤는데 왕수반이 조금 더 높게나오더라구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론 - 잘 인첸된 12체력의 수단과 시간의 서클릿은 브룬떡상이나 마찬가지다!


ㅠ 브룬 파이팅;





바포메트 이카루스에서 고인물 + 신규 + 뉴비유저분들을 모집하고있습니다!

공성길드냐고 자주 물으시는분들이 많아서; 공성길드는 고인물들만 하고있습니다 자율이니 언제든 두드려주세요


http://www.inven.co.kr/board/ro/1955/5103?subject=Array < 모집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