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포섭 힐링길드 마나 입니다.

금번 프로모션 다들 장판다신지 오래인데요..
제경우 게임을 오래하기 힘든 환경이라.. 매일 집중해서 2-3시간 정도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각팟을 찾아서 파티 가입하고 겜하기도 어렵고,
이번에 숍을 육성하다보니 파장을 잡아서 키울수도 없고 결국 퀘로 랩업을 결정했습니다.
(사실 제 모든 캐릭이 다 이렇게 키우긴 합니다...)

180 이전에는 암즈로 격하면서 숍을 육성했고, 길크는 솔플로 키웠습니다.
180 이후에는 길크 기공으로 메인 격하면서 퀘만 진행했고요.
경험치 벨런스가 틀어지면 경치 낮은 캐릭에 경치템 넣어주는 식으로 벨런스를 맞췄습니다.
(아주 가끔씩? 벨런스가 많이 틀어지면 낮은 캐릭들 10-30분 정도 사냥을 했고요.)

퀘완료시 대부분 15분 교범을 활용했습니다.
아주 저에게 맞춤형으로 나온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저한테는 너무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
1시간 교범먹게되면 다음날 남은 시간 (대략 57분) 동안 빡씨게 퀘해서 다시 완료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제가 골피를 ㅅㅋㅇ 쓰는 관계로 3클을 키게되면 골피 없이 진행했고요
골드 포인트 (골피중 플레이시간) 보니 숍28시간 / 길크23시간 / 미케17시간 각각 포인트가 쌓였네요.


라그가 퀘가 나름 잘되있어서 퀘로만 업이 참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집중해서 각팟이 더욱 빠르긴 하지만..
이렇게 육성하고 즐기는 사람도 있구나 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_^


마지막으로 거파팟을 이번에 처음 해봤는데요 1킬 사냥으로 빠르게 진행하다보니..
한번씩 의도치 않게 스틸을 했는데 혹시 저로인해 피해보신분 계시면 이자리를 빌어 죄송합니다 ^^;;
가끔 확성으로 스틸 죄송하단글 보면 나도 저리해야하나 싶기도 했지만 확성기를 소지하고 다니는것도 아니고
확성에 익숙하지 못해서 저런건 안했습니다.


아래는 기념 사진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