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바로 사냥터이다.

라그제로는 파티사냥을 중심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만들어지다보니
본섭과는 다른 피버존이라는 것이 생겨나고
난이도는 높지만 높은경험치와 괜찮은 템이 드랍되는부분에서는
나름 참신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했다.

하지만 이부분은 유저가많고 파티활성화가
많았을때 가능한 부분이다.

이시점에서 신규유저를 잡는다는건 욕심이다.
지금의 라그제로 상황에서는..

방법은 기존유저들을 잡는건데,
솔직히 컨텐츠랄께 레벨링이 전부인 이게임에서
사냥에대한 재미를 줘야하는 마당에
스트레스를 주고있으니 얼마못버티고 떠나게되는
반복현상 그리고 유저감소

길던같은 난이도는 낮고 솔플사냥 파티몰이사냥
특화된 사냥터를 만들거나
기존의 피버존(오크 사막 노그 등등)의 난이도를
대폭하락시켜 닥사의 수월함과 동시에
레벨링까지 수월하게 되어 재미를 증가시킨다.

기존의 고인물 유저들은 장비빵빵 부캐육성을 시작할거고
자연스럽게 사냥터는 활발하게 돌아가면서
신규복귀 유저들의 파티플레이 역시 수월하게 돌아갈것
피버존에서 나오는 아이템의 수요와 공급은 증가하게되며
경제역시 활성화는 개뿔
어차피 바꿔주지도않을꺼 뻔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