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없어서 몇개 해보진 못했지만.. 일단 한번 올려봅니다.
그냥 개선에 대한 제안입니다.

테썹 스킬데이터 정리해볼라고 하는데.
어떤건 계수보다 실 데미지가 더 들어가는게 있고 (쓰러스트 같은거 약 2배는 더 뜨는듯)
어떤건 스킬을 올려도 아무런 능력치가 안변하는것도 있고..

그래서 중간에 접었습니다. 
데미지랑, 버그 같은거 까지 이야기하면 한도 끝도 없을것 같아서.

소드맨 계열

1. 하카펠은 스카우터로 가야됩니다.

권총 스킬 쓸대마다 하카펠 스킬들 쿨이 감소한다던지, 
추가데미지가 발생한다던지 하고..
스카우터 넣는게 좋을거 같은데 말이죠

2. 스콰이어 다시 소드맨으로 떙겨옵시다.

이번 리빌드의 방향도 그렇고, 컨셉도 그렇고 이게 제일 의문이네요..
스카우터 편성 방향이..
스킬들의 연출이나 시전 속도가 타 계열에 비해 상대적으로 빠르며 특히 기본 공격의 속도를 높여 기본 공격 위주의 전투를 펼치는 데 유리합니다. 
인데 혹시 스콰이어가 공격 스킬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평타'만 해야되서 옴겨간 건가요..

차라리 삭제된 스킬, 버터플라이, 슈팅스타를 스콰이어 한태 줘서
공격적인 '검방' 클래스로 바꾸고..

자이언트 스윙 넣어서, 포박이랑 연계하거나, 레티 그물들이랑 연계할 수 있게 하면 좋을것 같은데요.

3. 레티아리이 단검 계열 스킬들...

스카우트 계열 중에 하나가 들고가야 되지 않을까요?
로그나 커세어 같은거..

아니면 일부 다른 클래스에도 단검을 사용하는 기술을 넣어주던가 해야될거 같습니다.
대거 피니쉬 경우.. 단검 데미지 적용되는데 지금 단검 기술 있는 소드맨 클래스가 없는것 같습니다.

4. 도펠
츠버크하우에서 츠켄 레텔이 아니라. 바로 레텔로 연계되야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츠버크하우가 출혈을 걸고, 레텔이 출혈에 추뎀인데. 불필요하게 츠켄을 쓰게 만들어놧네요..
 
아처 계열

1. 비전투 중에 뛰어가는거
두들겨 맞거나 이럴때도 비전투 중이 되니까 나중에 다른파티원 다 뛰어가는데 혼자 뒤쳐질꺼 같습니다.
기존 소드맨도 뛰가다가 한대 맞을떄 대쉬 풀리는거 짜증났는데 아처는 더하네요..

2. 헌터 전체적으로
캠패니언은 헌터만 공격할 수 있게하고 응사 매 처럼 몹이 못때리게 해야될것 같습니다.
아니면 차라리 캠페니언 말고 늑대같은거 소환하는거로 해주세요..
캠패니언 전투불능되면 스킬 못쓰는데 앵간한데서 한방을 못버티고
몇몇 스킬 쓰다보면 맵 구석탱이에 굳어서 따라오지도 않고 근처로 소환도 안되서 스킬을 쓸 수가 없고
거기다가 보스몹이나 이런건 코싱 걸리지도 않는데. 거기에 연계를 넣다니요..

3. 캐노니어 공속
무기별로 최대 공속이 있는건지 보정값이 있는건지 모르겠는데. 캐논은 닐링, 스탠딩, 바주카 전부 공속이 똑같네요
연계로는 어거지로 쿼렐 타게 해놓고 말이죠..
닐링이 좁은 범위와 공속이면, 바주카는 광공비와 범위 같은식의 차별화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위자드 계열
1. 위자드 계열에 한손검 착용
이것도 예전부터 의문이지만..
그라나도에 복합스탠스 처럼.. 물공 마공 섞은 클래스 제작할 생각이 있었던거 아닌가요?
..근데 저거 한손검 껴도 마탄을 쏘니
한손검 끼면 물공이라도 적용되게 해줘야 될거 같은데 말이죠.

2. 알케를 스카우트 계열로.
스카우트 계열의 서포터 클래스는 클레릭 계열의 서포트 클래스와는 달리
다양한 종교나 신앙치유와는 관계가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라고 해놓고. 알케는 아직 위자드에 있네요?

알케미스틱 미사일은 총으로 에너지를 모아 쏘고, 
컴버스천은 부비트랩 같은 느낌으로 설정을 바꾸고.
스카우트로 가는게 좋을거 같습니다만.

3. 크로노는 버려질게 확실합니다.
일단 패스 빼고는 건질게 없습니다.
이전부터 안쓰던 스킬 그대로 남아있어요..
일단 헤이스트랑 퀴큰은 다시 들고와야 될거같은데. 그럼 보조가 되니까
스카우트로 빠져야되는건가요?

4. 암속성 계열들
연계할 수 있는게 없어요.. 독립적입니다. 그냥 빈곳에 찔러넣으면 되는 클래스네요.
심지어 워록 암속성 추뎀도 다 없어졌어요..
보코는 에피지 빼고 다 무속성 마법이에요.
네크도 암속성으로 가도 될거 같은데..
뭐 어찌됬건 암속성 계열은 너무 따로놉니다.

스카우트 계열

1. 불릿 마커
이전에도 그랬지만. 서로 다른 2개 클래스가 섞여 있는 느낌입니다.
뭐 예전에야 권총전용 클래스가 2개 밖에 없어서 그렇다 치지만.
지금은 많아졌으니까 이것도 나눠야 될 것 같습니다.

소이탄, 테이져, 프리즈블릿 같은건 인첸터나
위자드에서 알케미스트 땡겨와서 넘겨줘도 위화감이 전혀 없을 것 같은데 말이죠.
인첸트 탄 제작도 있잖아요 인첸터에..

2. 스콰이어..
소드맨 부분에..
한손검 공격 기술이 필요해서 데들리 콤보 하나 가지고 이쪽에 온거면 좀 애매할거 같네요.

3. 아웃로..
삭제된 로델의 하이킥이 찌르기 추뎀으로 이쪽에... 큼... 아닙니다.


뭐 한손검 스킬이 좀 부족하긴 한데.. 계열당 16클래스라고 가정하면 아직 다른 클래스 들어올 공간도 남아있고.. 
하카펠도 떙겨 올 수 있다면 해결할 수 있을것 같고.

쏘마,링커,인첸터 조화 안될거 같았는데.. 클래스 설명 보니 의외로 납득 될 것 같더군요..
전부 일반적인 마법을 못쓰고 다른 방식으로 쓰는 약간 학자나 뭐 마술사 같은 느낌으로 와서..

클래릭

1. 사두
유평 데미지는 여전히 버프에 적용 받지 않는군요.
채널링 스킬 쓰면서 공격은 할 수 있던데..  이동이 안되고..

유평에 버프 적용되고, 채널링 중에 이동까지 가능하면 쓸만해 질거 같은데..
그거 아니면 여전히 유폭 쓸때나 쓰는 스킬이 될 것 같습니다.

2. 드루이드..
쉐이프 쉬프트. 엘리트 몬스터 정도까지는 풀어줘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아니면 동,식,곤충 카드를 써서 변신한다던가..
라이칸 처럼 식물형, 곤충형도 전용 변신 하나 만들어준다던가..

3. 파드너
컨셉에 맞게 데카토스 처럼 금전을 활용한 공격을 하는 스킬이 더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돈을 던져서 .. 터트리는 광역기라던가.
돈의 힘으로 버프를 건다거나..


몽크
쌍쇄공 켰을때 전용 스탠스가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