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통은 좀 줄여줘야 할텐데...


미열 나올때마다 보루타 피가 1.5%~2% 정도까지 차는 버그는 인식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미열버그로 피회복 될때마다 보루타 물마방 조금씩 올라가는 상황도 알고있는지 모르겠고...


보루타를 아우슈 기준으로 패치할려고 하다보니 멀쩡하게 pvp하면서 보루타 잡는 바이보라서버가 더 크게 영향을 받는 느낌이네요.


보루타 날개 디버프 효과도 아우슈는 거의 영향없고 세력비가 근소한 차이만 있던 바아보라 서버는 반 강제적으로 1위 돌려먹기 수준으로 너프됬고요.


콜로니전도 점령세력은 외부로 공격하기 힘들게 만들어뒀으니, 그냥 길드3곳이 나란히 한자리씩 차지하고 서로 눈치보는 상황이 만들어질거 같고요. (외부로 공격조 몇파티만 보내는 즉시 상대방 기습에 털릴 가능성 up)



아우슈서버의 경직된 길드pvp를 해소하겠다고 멀쩡하게 길드pvp하고있는 바이보라서버만 줘터지는 느낌입니다.


이제 순위 싸움 할려면 무조건 보루타만 죽자고 쳐야할텐데, 정상적인 pve케릭으로 딜하기는 어림도 없을거고 그냥 인질타서 자폭공격으로 때리는거 말고는 답이 없어보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