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이 불편하지만 재미있는 직종!

그래도 전과 다르게 유체상태에서 맞는다고 바로 유체 취소되진않네요. 방어 0되는거도 아니고.. 넉백이나 넉다운엔 여전히 취소되지만..
근데 왜 스킬렙 올려도 이동거리 안늘어나고 딸랑 회피 1퍼씩 늘음?

프라크리티는 왜 또 유체쪽으로 이동 안함?
게다가 이후 생기는 지속딜은 장판판정인지 공중몹은 안맞는데 스킬툴팁엔 언급이없음 ㅋ

유체폭발은 예전에 비하면 사람된수준.. 모션없이 바로터짐

바쉬타딧시? 이건 선모션있어서 캔슬위험 높은데 계수로 땜하나 싶었지만(그거도 별로 안되지만) 쿨이 40초.. 띠용?

프라나는 효과자체는 괜찮은데 강화가 없고 지속이 짧으며 클레릭에 염계열이 사두뿐이라 연계할만한게 없네..?


결정적으로 모두 오버힛이 1회이며
범위기술들에 타겟수가 정해져있는거같은데
스킬 하나를 제외하고는 툴팁엔 어떠한 언급도 안되어있음



결론 : 안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다


그래도 키워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