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5/23(), 5/30(업데이트 공지로 잘못 안내된 부분이 있어 정정 안내드립니다

 

대미지 증가 상한이 최대 +500%라고 안내되었으나
캐릭터 대미지 +100%를 제외하고 ‘추가’로 증가할 수 있는 대미지 상한선은 +400%입니다

 

잘못된 안내로 게임 이용에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대미지 증가 상한을 도입하게 된 이유는
밸런스 패치를 통해 기존보다 다양하고 폭 넓은 대미지 증가 연계가 가능해지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과도한 대미지 증가폭에 대한 안전 장치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밸런스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기존보다 대미지 증가 관련 연계를 원활하게 할 수 있게 대미지 증가 상한선을 도입했으며

하나의 캐릭터 내에서 이론상 지속 가능한 대미지 증가폭이 420%였기에최종적으로는 +400%로 설정했습니다.
이를 잘못 안내드려 죄송합니다

 

추가적으로아이템을 통해 증가하는 대미지 역시 스킬/버프 등과는 관계가 없기 때문에
현재 대미지 상한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아이템 스킬 효과’를 가까운 업데이트 일자에 제외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공지 안내에 유의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