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 웹툰 공모전이란?

TOS를 소재로 한 장르불문의 자유로운 웹툰을 뽐내는 자리입니다.

TOS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며추천작 좋아요에 대한 보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접수대상

16레벨 이상인 TOS 모든 구원자님

 

접수기간

2020년 4월 2() ~ 5월 3() 마감

 

접수방법

TOS 공식 홈페이지 내 팬아트 게시판(http://tos.nexon.com/comm/fanart/list.aspx)에 작품 업로드

 

접수양식

TOS 게임 소재장르 제한 없음회당 4컷 이상 필수시리즈물 게재 시 가산점 부여

게시글 제목 앞에 [웹툰 공모전] 기재 필수 (누락 시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팬아트 게시판의 가로 최대 사이즈는 860 px 입니다. 860 px 초과 시리사이징된 크기로 보여집니다.

 

시상규모

최대 10명 시상, 1인당 1,000 TP[증정용지급

※ 특전수상자에게는 공모전 종료 후 TOS 공식 홈페이지 내 정식 연재 기회가 부여됩니다.

 

추천작 좋아요’ 클릭상

마음에 드는 작품에 좋아요를 누르신 구원자님 중 50명을 추첨하여 1만 넥슨캐시 지급

 

심사기준

게시글 좋아요수와 담당자 심사 결과(그림 퀄리티 및 만화 구성 요소 등)를 복합적으로 고려

 

당선작 발표

2020년 5월 18()

 

유의사항

 

·

팬아트 게시판은 TOS 홈페이지 운영정책에 입각하여 운영됩니다. (바로가기)

·

종교정치타인 비방 등 다툼을 조장하는 게시물개인의 재산상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게시물선정적인 게시물,

저작권 문제 소지가 있는 게시물그 외 사회적 통념에 반하는 게시물과 댓글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삭제될 수 있습니다.

·

수상 인원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작이 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동일한 내용을 중복 게재 시 최초 글과 계정만이 심사 대상이 되며추가 중복 게시글의 좋아요수는 집계하지 않습니다.

·

한 작품의 다른 에피소드를 동일한 계정이 각기 다른 게시글로 등록하는 경우해당 작품의 좋아요수 평균을 반영합니다.

·

당선작의 소유권 및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습니다당선작은 본 공모전의 취지 및 목적달성 또는 홍보를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당선자의 명예를 크게 해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전체나 일부를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정식 연재에 대해서는 공모전 종료 및 수상작 발표 후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