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밸런스 문제가 극단적이어서 문제가 있는 분신술,
그냥 컨셉을 바꿔줬으면 한다.
사실 시노비가 스카웃으로 옮겨간다고 할때
이 정도 까지는 아니더라도 아주 컨셉이 바뀔줄 알았음.

- 분신술
0. 소환 + 컨트롤 스킬로 변경
1. 지속동안 SP지속소모
2. 분신 개체수는 3마리
3. 분신의 능력치는 본체의 ??%, 버프/디버프 특성 모두 복사.
4. 단 분신은 아래의 컨트롤로 시노비 스킬만 사용 가능

- 종료조건
0. 분신이 모두 죽으면 종료(분신은 체력이 모두 소모되면 자체 미진술 발동)
1. 넉백으로 인해 본체가 밀려나거나 넘어지면 종료(분신이 그냥 사라짐, 스킬캔슬)
2. SP를 모두 소모하면 종료(분신의 미진술로 종료됨)
3. 직접 미진술로 모두를 폭파하여 종료(분신 미진술은 SP를 소모하지 않음)


- 분신술 기본 알고리즘
본체 : 아무런 행동을 하지 못하고 인을 맺고 제자리에서 대기
분신 : 다음과 같은 기본 알고리즘을 적용해둠, 아래의 알고리즘을 철저히 따름(FSM)

1. (Idle) 분신은 타겟이 없으면 재자리 대기
2. (Move) 분신은 타겟이 있다면 따라감 (처음엔 본체의 타겟을 타겟으로 생성)
3. (Attack) 분신은 타겟이 일반공격 범위에 있다면 일반공격을 한다(본체가 쌍수맹공 상태라면 쌍수맹공)
4. 분신은 본체의 조작에 의해 시노비 스킬을 시전


- 분신 조작 기본
0. 본체가 분신 조작 모드로 들어갈 경우 퀵슬롯이 다음처럼 변함
1. [Q]쿠나이, [W]화둔술, [E]뇌둔술, [R]목둔술, [T]미진술
2. [A]1번 분신[S] 2번 분신[D] 3번 분신, [F]분신 전원
3. 분신스킬의 오버힛은 3의 배수 이며 분신들은 오버힛과 쿨다운을 공유함
4. 분신의 경우 미진술 사용시 소멸
5. 분신의 스킬사용이 본체의 오버힛과 쿨타임에 관여하지 아니함.

- 분신 이동/타겟지정
0. 본체가 인을 맺는중 지면에 범위지정이 나타남(범위 지정 스킬의 그것)
1. 키보드 모드의 경우 기존 범위지정처럼 화살표로 이동가능
2. 마우스 모드의 경우 마우스로 위치 지정
3. 범위에 적이 있을때 [A][S][D][F]로 각각 또는 전체의 타겟을 지정
4. 범위에 적이 없을때 [A][S][D][F]로 각각 또는 전체의 이동명령(현제 타겟이 제거됨)

- 분신 스킬조작 방법
0. [Q][W][E][R][T] 버튼으로 분신들 모두 동시 스킬 사용가능 
1. 중복키 입력으로 각각의 분신에게 명령가능
1_1. [Q]를 누르면 분신 전원이 동시에 쿠나이를 사용하지만 
1_2. [A + Q]를 누르면 1번 분신만 쿠나이 사용

?. 혹은 [A][S][D]로 분신 조작을 토글, 켜있는 분신만 조작가능
?. [A][S][D] 토글액션 일때는 [F]로 위치지정 혹은 타겟지정
?. [A][S][D] 토글액션 일때는 중복 키가 아니라 그냥 키다운으로 사용

// 조작 예제-------------------------
0. 분신술 사용전
1.분신술 사용 직후
2.개별 이동

3.개별 타겟 지정

4.개별 스킬 사용

5.전체 타겟 지정

6.전체 스킬 사용
7.모든 분신 소멸 직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