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시트인데 순정벨트는 아닌듯 싶어

4점식 사벨트 장착.





다썩어 덜덜거리던 순정로터도 새걸로 바꿈 ㅋㅋ

연마같은거 하지마라 ㅋㅋ 로터는 연마하는게 아님.






주차해놓고 보니 졸라 멋지네..





드디어 대망의 롤케이지 고정을 하게 됨 ㅋㅋ

바닥뚫고 고정 ㄱㄱ


볼트는 스뎅으로.

녹나지말아야 하쟈너~






앞은 볼트로 고정했는데

뒷쪽은 도저히 하단부 프레임자리 때문에 볼트고정 할 수가 없어서

불대기 싫었지만 용접으로 고정.


뭐..딱히 앞으로 탈착할 일도 없을듯 해서..






중국에서 대충 눈대중으로 맞을거 같은거 시켜봤는데

역시나 잘 맞음.


이정도면 눈대중 천재 아니냐?





앞으로 장착할 부품들이 도착..

전륜 쇼바 어셈블리, 로어암, 나르디핸들, RPM게이지, 경보기 기타등등..





허접한 완마는 던져버리고 나르디 넘 멋져버리자너~






RPM게이지도 설치했다.

여기서 놀라운 사실은 티코 순정 퓨얼컷 8400RPM임.


오진다오져~






경보기를 구입하긴 했는데 원격시동이나 경보기능은 별 관심없고

오직 리모컨키만 쓸거라 도어 배선만 깔았음.

그래도 토나옴 ㅋㅋ





배선 가조립 해보고 테스트.

음..잘 되네?


21세기에 리모컨키가 없는건 용서가 안된다.





전륜 쇼바 까지 교환완료.






작업 다 끝내고 세차장 왔는데 오늘따라 박터지네..






끝.


티코 30만원+도색비와 여러가지 부품값 300여만원..

올도색과 머플러교환 이외에 모든작업은 직접함 ㅋㅋ


티코를 무시하지 마라.


다음엔 퓨얼 인젝션 개조와 터보작업으로 돌아오겠다.




출처 :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car_new1&no=2705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