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닉스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컴퓨터 게이밍 책상인 ARENA DESK 를 출시 준비중에 있어


미리 제닉스 본사에 전시되어 있는 사진을 공개합니다.



 





 

전시에 사용된 제품은 ARENA DESK 게이밍 책상 1500 사이즈이고 의자는 AKRACING 타입2 카본 에디션입니다.


기계식키보드는 TESORO M9 SPECTRUM 마우스는 E-BLUE AROZA TYPE-G 헤드셋은 ASTRO GAMING A50 입니다.


컴퓨터는 커스텀 수냉 킷을 적용한 일반사양입니다.^^





 ARENA DESK 게이밍 책상의 가장 큰 특징은 엣지 커브를 적용한 상판이며 마감은 파우더 코팅 처리 되어 있습니다. 상판


부분이 일반 책상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이건 보여야 됩니다.^^






 

저희가 상판 마감때문에 출시일이 많이 지연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카본 래핑을 적용하였는데 내구성이 문제가 되어 전면 수정


하게 되었습니다. 책상 하단에는 헤드셋 걸이가 있으며 좌 우측 원하시는쪽에 설치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후면부엔 모니터암을 설치할수 있는 공간과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지만 위 제품이 최초 샘플인 카본 래핑 상판이었습니다.


제닉스 게이밍 책상은 1200사이즈와 1500사이즈 2가지가 출시 될 예정이며 1800 사이즈는 추후에 검토중에 있습니다.


정식판매 가격은 1200사이즈 239,000원 1500사이즈 289,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책상 무게만 30키로가 넘을 정도로 일반 책상에 비해 하판 철재 두께가 2~3배 정도 두껍습니다.


게이밍책상 ARENA DESK 는 6월2일 정식 출시 될 예정이며 오는 5월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플레이엑스포에서 전시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