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이밍 의자, PC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www.xenics.co.kr)에서 자사 베스트셀러인 '아레나 제로 레드'의 디자인을 리뉴얼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대상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인기 게이밍 의자인 아레나 제로 시리즈로,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2년 만에 레드 색상만 4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로 아레나 제로 레드의 시트 디자인이 모두 변경되었고, 높낮이와 각도, 앞뒤 간격 조절 기능이 추가된 3D 팔걸이가 새롭게 적용되었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매년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업그레이드된 제품이기도 하다. 의자 오발의 재질을 나일론에서 메탈 재질로 변경한 것을 시작으로 더 높은 등급의 고품질 가죽 채택, 내구성 좋은 팔걸이 디자인으로 교체, 레이싱 휠 디자인 변경 등 더 좋은 품질을 끌어올리기 위한 업그레이드가 지속되어 왔다. 원재료 가격 상승에도 제품 가격은 출시가를 그대로 유지하며 소비자 부담은 덜어냈다.


현재까지 레드,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바 있는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레드 색상의 리뉴얼을 먼저 선보인 후 다른 색상의 신규 디자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리뉴얼된 아레나 제로 레드 게이밍의자는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일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