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 히어로즈의 35.1 패치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리워크된 레이너와 아즈모단의 밸런스 조정을 시작으로 일부 전사 영웅들의 하향이 진행됐고, 말퓨리온의 얼음 방패 특성이 삭제되는 등의 조정이 있었다. 이외에도 일부 효과들이 전장의 안개를 뚫고 노출되던 문제를 비롯한 일부 버그 수정도 진행됐다.

▲ 리워크된 레이너와 아즈모단의 비롯한 다수의 영웅의 밸런스 패치가 진행된 이번 35.1 패치


우선, 기술 위주의 암살자 영웅 중에서는 알라라크의 공격력이 140에서 150으로 증가했고, 켈타스의 불기둥(Q)과 살아있는 폭탄(W)의 공격력이 345, 215로 각각 증가했다. 반면에 겐지는 질풍참(E) 초기화 가능 시간이 적중 후 2초에서 1.5초로 감소하면서 공격력도 215에서 205로 조정됐다. 관련한 20레벨 특성인 '용이 내가 된다'의 초기화 가능 시간도 1.5초로 조정됐다.

일반 공격력 위주의 암살자군에서는 레이너의 궁극기 레이너 특공대 공격력이 24에서 21로 감소한 것을 시작으로 1레벨 특성 '회심의 일격' 추가 공격력이 30%에서 20%로, 4레벨 '베히모스 전투복'의 최대 생명력 증가량이 200으로, '전투 반응'의 방어력 증가 효과가 3초로 감소했다. 비슷하게 피닉스도 일반 공격력이 83으로 감소하면서 1레벨 특성인 '광자 집중'의 공격력 증가량이 150%로 감소한 대신 '기동타격'의 공격력 증가량이 35%로 소폭 늘었다.

이외에도 한조의 일반 공격력이 188로 증가한 대신 음파 화살(E)의 범위와 지속 시간이 소폭 감소했고, 고유 능력인 선천적인 날렵함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늘었으며, 트레이서는 다시 한번 공격력이 27로, 궁극기 '양자폭발'의 추가 피해가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7%로 감소했다.


▲ 알라라크나 캘타스를 제외하면 주류 영웅들의 하향이 진행된 암살자 계열


전사 계열은 아르타니스의 패치량이 상당한 편인데, 기본 능력치나 일반 기술 조정이 아닌 특성 부분에 집중됐다. 13레벨 특성인 '위상 보루'에 기술 방어력 증가 효과가 보호막이 사라지더라도 2초간 유지되는 것을 시작으로 16레벨과 20레벨의 일부 자리를 옮겼는데, 공격 속도와 함께 둔화 효과를 추가하는 신규 16레벨 특성 '기사단의 검'
이나 체력 비례 피해를 추가하는 '거인 학살자'가 일반 공격에도 적용되며, 광전사의 돌진이 20레벨 특성으로 이동한 것이 대표적이다.

다음으로 1티어 서브 탱커, 이렐은 궁극기 헌신적인 수호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로 증가한 것을 시작으로 주력 특성인 '마리아드의 통찰력'의 치유량이 148에서 128로, '천상의 군마'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80%에서 60%로, 신의 격노의 공격력 증가량이 30%에서 20%로 각각 감소했다.

이밖에도 블레이즈는 영웅 반경이 0.875에서 1로 커졌고, 1레벨 특성 '신경계 전투 자극제'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궁극기가 제외됐고, 초갈은 16레벨 초의 특성 '쇄도의 질주'에 저지 불가 효과가 삭제되었으며, 디아블로는 궁극기 번개 숨결의 둔화 효과가 최대 50%에서 40%로 감소했다.


▲ 비주류 영웅인 아르타니스를 제외하면, 하향 위주의 밸런스 조정이 진행된 전사 계열


전문가 계열에서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리워크된 아즈모단이 눈에 띄는데, 파멸의 구슬(Q)의 공격력이 164에서 192로 대폭 증가한 대신 레벨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4%에서 3%로 하향됐고, 모두 다 불타리라(E)의 주기적인 피해가 30으로, 최종 피해가 320으로 변경됐다. 특성 부분에서는 파멸의 구슬이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중첩과 마나를 회복하는 기능이 추가된 '혼돈의 미학'이나 파멸의 구슬(Q)에 추가 공격력을 부여하는 '교만'의 증가량이 100에서 125로 조정된 것이 눈에 띈다.

이밖에 전문가 영웅의 변경점으로는 머키의 13레벨 특성 '방어'에 생명력 회복 효과가, 해머 상사의 궁극기인 크고 아름다운 미사일이 구조물에 피해를 줄 수 없게 조정된 것이 있다.

마지막으로 지원가 영웅 중에서는 데커드 케인과 말퓨리온이 이름을 올렸는데, 데커드 케인은 생명력 물약의 치유량이 230에서 219로 소폭 감소했으며, 말퓨리온은 13레벨 생존 특성인 '얼음 방패' 삭제됐다. 활성화된 재생 하나당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자연의 신속함'도 13레벨로 이동했는데, 회복 특성에 말퓨리온의 생명력 회복 속도를 늘려주는 효과가 추가되었지만, 생존기가 삭제된 만큼 타격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안티얼라이어싱 그래픽 설정을 활성화할 수 없던 문제나 일부 효과들이 전장의 안개 내에서도 보이던 현상 및 자잘한 오류와 버그 수정이 진행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패치 노트 전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