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중국 상하이 오리엔탈 스포츠 센터에서 열린 2016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이하 MSI) 2일 차 3경기에서 FW가 교전을 통해 균형을 무너뜨리며 슈퍼메시브를 격파했다.



슈퍼메시브는 미드 리산드라와 이즈리얼, 정글 그레이브즈를 가져가며 상대적으로 FW에 비해 후반으로 갈수록 우위를 점하는 조합을 가져갔다. FW는 초중반에 압박을 가해야 순조롭게 경기를 이끌 수 있는 '리 신'을 가져갔지만 슈퍼메시브는 라인전에서 FW에게 밀리지 않으며 무난히 성장했다.

하지만, 조금씩 균열이 생겼다. 소규모 교전에서 조금씩 이득을 가져간 FW는 경기 시간 25분경 킬 스코어를 6:3으로 벌렸다. 글로벌 골드 차이는 거의 없었지만, FW는 드래곤까지 3:0으로 앞서며 후반으로 가도 할만한 보험을 들어놨다.

격차는 슬슬 벌어지기 시작했다. 슈퍼메시브의 레드 진형 쪽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메이플'의 르블랑이 트리플 킬을 기록했고, 바론까지 사냥에 성공하며 FW가 확실히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 슈퍼메시브는 급격히 무너졌다. 바텀 지역에서 바론 버프를 두르고 진격하는 FW에게 무리하게 공격을 열어 패배하며 순식간에 FW가 경기를 승리했다.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