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원게임즈]

모바일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을 진행하는 더원게임즈(대표이사: 김문규)는 ‘드래곤 워리어즈’(Dragon Warriors)’의 iOS(앱스토어) 글로벌 출시와 함께 신서버를 오픈을 한다고 2월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iOS(앱스토어)에서는 그 동안 유저들이 갈망하였던 VIP 버전의 유료 다운로드와 기존과 같이 무료 다운로드 버전이 함께 출시하여 유저들이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드래곤 워리어즈는 iOS(앱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신서버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용은 50스테이지를 돌파하면 수정 500개를 특별히 제공하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게임 속 재미 중 하나인 뽑기(룰렛)의 확률을 새롭게 정비되어 재미를 높였다.

‘드래곤 워리어즈’는 이번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신규유저에 한하여 신서버를 선택하여 접속을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의 편의성이 극대화된 피버(점프) 시스템이 추가 되었다. 피버 시스템은 캐릭터의 능력치에 따라 하위 스테이지에서 상위스테이지로 바로 올라가서 더욱 빠른 귀환(환생)을 통하여 능력치 상승이 가능하다.

더원게임즈는, 2014년 6월 설립 이후 글로벌 히트작인 ‘건쉽배틀’, ‘워쉽배틀’ 등의 액션 게임을 개발하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약 1억건을 기록중으로 밀리터리 액션 장르로 인정받은 개발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