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주최 및 한국e스포츠협회 주관, 나이스게임TV에서 방송하는 ‘2015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직장인 토너먼트’ 5회차 대회가 지난 5월 30일(토) 오후 5시부터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e스포츠펍 리그 앤 토너먼트에서 네네치킨과 LG생활건강이 참가하여 진행되었다.

이날 열린 ‘2015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LoL 직장인 토너먼트’ 5회차 대회는 처음으로 공식 후원사인 삼성 노트북-인텔의 5세대 인텔 코어 기반 삼성 노트북 5에 게이밍 기어를 연결해 진행되었다.

네네치킨의 서민형 대리는 “평소 업무는 노트북으로 해왔어도 LoL은 데스크톱 PC를 이용하여 즐겨왔는데 삼성 노트북 5를 사용하여 LoL을 해보니 데스크톱 PC에서 게임하는 것과 별 차이가 없었다.’” 라고 삼성 노트북 5 사용 소감을 밝혔다.


또한, ‘2015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참가자 간의 단합을 독려하는 차원에서 우승팀에는 100만 원, 준우승팀에는 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또한, 대회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2015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LoL 직장인 토너먼트’ 백팩과 티셔츠가 부상으로 지급됐다.

한편, ‘2015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6월까지 월별로 별도의 기업들을 섭외하여 총 6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대회로 5회차를 마무리 짓고 마지막 6회차만 남겨둔 상태이다. 이 대회는 주관사인 나이스게임TV를 비롯해 아프리카TV, 다음TV팟, azubuTV를 통하여 생중계되며 관련 VOD, 정보, 사진 등은 나이스게임TV 직장인 토너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