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금일(26일)부터 ‘만우절 변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만우절 변신’ 이벤트는 4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변신 스크롤’을 받으면 ‘라그나로크’ 내에 등장하는 몬스터로 외형이 변신될 뿐만 아니라 특별한 옵션이 부여돼 보다 쉽고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변신 스크롤’은 물리를 비롯해 원거리, 마법 계열에게 제공되며, 사용 시점으로부터 5분 간 몬스터의 모습과 능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먼저, 물리 계열은 공격속도 2와 명중률이 10이 증가하는 ‘쌍뿔 스카라바’와 ‘배회하는 자’로 변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거리 공격력이 30% 증가하는 ‘게에즈티’와 ‘코볼트 아처’ 마법공격력이 50씩 증가하는 ‘네크로맨서’와 ‘윈드고스트’로 변신해 기존 플레이와는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만우절을 맞이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에 자신이 공격했던 몬스터로 변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만우절 변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