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수), 메이플 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벼루의 비밀일기' 코너를 통해서 시그너스 기사단 개편의 마지막 단추, 플레임위자드와 나이트워커의 개편 일정이 각각 4월과 5월로 밝혀졌다


2013년 1월부터 '시그너스 리턴즈' 라는 프로젝트로 개편을 진행하고 있는 시그너스 기사단은 스트라이커 - 윈드브레이커 - 소울마스터 순으로 현재까지 개편이 진행되었다. 개편을 마친 직업들은 스킬들의 대변화는 물론이고 링크스킬인 시그너스 블레스를 추가로 가지게 되었는데 플레임위자드와 나이트워커 역시 이와같은 새로운 능력을 부여받게 될 예정이다.


각각 직업 본래의 컨셉 안에서 좀 더 유용하고 재미있는 플레이 패턴을 만들어내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을 진행중에 있다는 플레임위자드와 나이트워커.


개편 후의 특색은 플레임 위자드의 경우 불을 마법으로 다루면서도 좀 더 다이나믹한 전투패턴의 재미를 살리는데 초점을, 나이트워커는 그림자라는 본래의 컨셉을 최대한 살려 표창과 함께 재미있는 컨트롤 기반의 플레이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역시 앞서 벼루의 비밀일기를 통해 밝힌바 있다.


한편, 미하일 직업군 역시 시그너스 기사단에 속해있지만 '시그너스 리턴즈' 프로젝트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추가 업데이트 역시 아직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