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롤챔스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나진 블랙 소드가 대대적인 팀 개편에 들어간다.

나진 e-mFire는 11일 팀 공식 발표를 통해 롤챔스 스프링 2014 시즌에서 16강 탈락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를 보여준 나진 블랙 소드를 대대적으로 개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팀 개편 방식은 기존 선수들과 새롭게 선발된 선수들이 함께 내부 테스트를 거치고, 이를 토대로 감독과 코칭 스텝이 참여하는 회의를 통해 최종 결정될 계획이다. 개편이 완료되기 전까지 나진 블랙 소드가 치뤄야 할 경기에는 기존 선수들이 계속해서 출전할 예정이다.

다음은 나진 e-mFire의 팀 공식 발표 내용 전문이다.

나진 sword 팀 전면 개편 추진 진행

안녕하십니까?
e-mFire 프로게임단 운영팀장입니다.
나진 sword 팀과 관련된 중대한 사항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우선 e-mFire 프로게임단에 언제나 보여주신 팬들의 깊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e-mFire 프로게임단의 창단 주역인 나진 sword 팀의 많은 팬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선수단 관련 중대한 사항이란, 이번 LOL CHAMPIONS SPRING 2014 시즌 후, 나진 sword 팀 선수단 전면 개편이 추진될 예정이라는 것입니다.

지난 LOL CHAMPIONS WINTER 2012 ~ 2013 시즌 우승 후, 지난 3 시즌에서의 나진 sword 팀은 항상 우승권에 근접한 팀으로 평가되어 왔지만, 실제 경기 결과는 3 시즌 16강 탈락이라는 아쉬운 경기 결과를 보여 주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진 sword 팀 전면 개편을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나진 sword 팀 개편은, 코칭 스탭과 기존 선수들을 포함해서 새롭게 선발되는 선수들과의 테스트 경쟁을 통해서 감독님과 코칭 스탭 회의에서 결정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sword 팀이 출전해야 하는 남은 대회의 경기는 기존 sword 팀 선수들이 출전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나진 sword 팀 선수단 전면 개편 추진으로 인하여, 많은 팬들께 안타까움을 드린 점 무척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sword 팀 선수단 개편 추진과 관련한 팬들의 많은 질책도 겸허히 받아 들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e-mFire 프로게임단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