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프르 부활의 숨결 프로그램이 6월 11일 적용되어 바츠와 페이샤르 서버는 바츠 서버 / 에리카, 거스틴, 테온 서버는 지그하르트 서버 / 프란츠, 아이린, 아리아 서버는 카인 서버로 개편되는 작업이 진행되었다.


이로인해 일반 서버는 기존 14개에서 9개로 변경됐다. 한 서버에서 캐릭터명이 겹치는 경우에는 캐릭터명+구서버번호로 임시 표시되며 접속할 때 등장하는 메뉴를 통해 캐릭터명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동일한 혈맹명이 있는 경우에는 혈맹주가 그랜드 마스터를 찾아가 변경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한 혈맹명은 다음 정기점검 때 변경되며 선점 방식이라 먼저 신청하는 혈맹명을 소유할 수 있게 된다.


서버 통합 전 성이나 아지트 등을 소유하고 있던 혈맹에게는 소정의 보상이 주어진다. 먼저 경매형 아지트의 경우 소유권이 모두 초기화되며 아지트 낙찰 금액을 혈맹창고로 지급한다. 보급형 아지트의 경우에는 6월 11일을 기준으로 최초 지불한 대여 금액과 남은 보유 기간을 비교하여 지급됐으며 성과 점령형 아지트는 종류별로 혈맹 명성치를 차등 지급한다.


공성전 일정은 다른 서버와 동일하게 오는 6월 22일(일) 20일에 진행된다. 레인보우 스프링 아지트전은 6월 19일(목) 19시 / 야수 농장 아지트전은 6월 19일(목) 20시 / 망자의 요새 아지트전은 6월 19일(목) 21시 / 산적단 산채 아지트전은 6월 20일(금) 20시 / 레지스탕스 요새와 파괴된 성채 아지트전은 6월 20일(금) 21시에 진행된다.


▲ 새로 개편된 바츠, 지그하르트, 카인 서버를 확인할 수 있다


※개편 대상 서버 성 및 아지트 보상 명성치




개편 대상이 된 서버에서는 부활한 영웅의 축복, GM과 함께하는 린파서블 리턴즈라는 이름의 신규 이벤트가 준비중이다.


부활한 영웅의 축복은 바츠, 지그하르트, 카인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보석보다 및나는 티파니 NPC에게서 영웅의 힘이 봉인된 무기를 10,000 아데나에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사례를 감안했을 때 영웅무기는 기간제 아이템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은데, 성능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


GM과 함께하는 린파서블 리턴즈는 지난 3월 3일에 진행된 미션! 린파서블 이벤트와 같은 맥락인 것으로 예상되며, GM과 함께 시간 내에 린드비오르를 처치하고 운이 좋다면 린드비오르 귀걸이를 획득할 수 있고 포고자 NPC가 등장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버프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활한 영웅의 축복 이벤트는 6월 18일(수) 정기점검 후 ~ 6월 2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린파서블 리턴즈는 뒤를 이어 6월 27일(금) 21시에 진행된다.


▲ 개편 서버를 대상으로 신규 이벤트가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