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은 오는 13일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 ‘수능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경기, 인천 일부 지역 총 15개의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PC방에서 진행되며 해당 프리미엄 PC방을 방문하면 누구나 ‘월드 오브 탱크’ 전용 좌석에서 2시간 동안 무료로 게임도 즐기고 음료와 간식을 즐길 수 있다. 하이스코어 이벤트도 진행되어 최고 순수 경험치 1,200점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추후 이용할 수 있는 해당 PC방 12시간 이용 쿠폰도 제공된다.

아울러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해당 프리미엄 PC방에 방문한 모든 수험생들에게는 8단계 프리미엄 전차 T26E4 Super Pershing과 프리미엄 계정 7일권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13일 하루 동안 온라인으로도 진행되어 본인의 ‘월드 오브 탱크’ 닉네임과 계정 이메일, 수험표를 인증한 사진을 찍어 이메일(wargamingnet@naver.com)로 보내면 참여 가능하다.

워게이밍코리아 백대호 마케팅 매니저는 “수능시험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월드 오브 탱크’의 화끈한 재미로 수능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