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정기점검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는 신규 이벤트 2종 및 2014 보스 콜렉션 완성 혜택 지급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다.

우선 11월 26일(수) 점검 후부터 12월 17일(수)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여신의 선물 상자' 이벤트는 게임 화면 왼쪽 아래에 위치한 여신의 시계를 통해 '붉은빛 달의 증표'를 획득한 후 10개를 모아 '여신의 선물 상자'로 교환이 가능하다.

해당 상자는 개봉 시 100루루 교환권, 1개에서 10개까지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열쇠/델피나드의 별 꾸러미, 그리고 1개에서 5개까지 재료가 들어있는 귀속된 저승의 돌 꾸러미와 귀속된 친환경 연료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난 이벤트에서 사용하지 못하고 남은 증표는 신기루 섬의 [ 달의 증표 교환기 ]를 통해 구증표 2개를 신규 증표 1개, 구증표 5개를 여신의 열쇠 1개로 교환된다.



▲ 항상 점검 후 신기루 섬은 구 증표를 교환하려는 유저들로 넘친다


이 외에도 계정당 오직 한 번 할인과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루루의 상점 한정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26일부터 상시판매 형태로 진행되는 한정할인은 여명 꾸러미, 귀속된 무한한 상상의 나래 10개, 귀속된 붉은 빛이 스며든 마석 1개, 귀속된 건축물 세금 증지 300개 등 4개 상품만 해당하며, 모두 거래 불가다.

하지만 4개 품목에 대해서는 가격이 최대 50% 할인되며, 여기에 보너스 혜택까지 더해져 관련 아이템을 자주 구매하거나 사용하는 유저에게는 조금 더 효율적인 구매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루루의 상점 - 메인 - 패키지에서 확인 가능한 이벤트 품목


한편 과거 아키인사이드를 통해 공개되면서 많은 이목이 집중된 2014 보스 콜렉션 완성 혜택에 대한 안내도 함께 공지되었다.

그 동안 아키라이프와 결합된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을 통해 기간한정으로 지급되었던 붉은 용 황금상, 레비아탄 은상, 델피나드 유령선 청동상 등 총 3개의 아이템을 모두 수집한 유저들은 '청동바위 무쇠 골렘'을 받을 수 있다.



■ 2014 보스 콜렉션 완성 혜택



ㅁ 아이템명 : 청동바위 무쇠 골렘

ㅁ 설정

- 안델프에 있는 드워프 기계 연구소에서 개발한 전투형 골렘입니다.
- 악마전쟁 이후, 워본을 상대할 강력한 병기에 대한 요구로 끊임 없는 개발을 통해 완성한 안델프 무쇠 골렘의 범용적인 양산 기종입니다.


지급 시기는 1월 14일 수요일 정기점검을 통해 동일한 계정 내에 존재하는 모든 캐릭터의 인벤토리, 창고, 주택 설치물, 주택 철거 시 받은 시스템 우편 상태를 종합적으로 체크하며, 해당하는 유저에 대해서는 당일 오후 [ 쿠폰/구매함 ]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1차 컬렉션인 붉은 용 황금상은 여신의 열쇠 300개, 2차 컬렉션인 레비아탄 은상은 PC방 주화 600개를 지불하고 루루의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1~2차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한 경우 참고하면 좋다.




▲ 루루의 상점에서 1~2차 컬렉션 구입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