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정기 점검을 통해 상시 판매 아이템으로 사랑스러운 외형에 무난한 성능까지 보유한 새로운 날틀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4월 29일(수)부터 루루 상점에서 28,000에 구입할 수 있는 '날틀 친구: 날다람쥐'는 상당히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기존의 '날틀 친구: 나무늘보'와 비슷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 나무늘보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날다람쥐'의 모습!


'날틀 친구: 나무늘보'의 경우 과거 2013년 겨울 '귀요미 프로모션' 기간에 추가되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꾸밈옷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야타 꾸밈옷'과 함께 등장한 날틀로, 미사용 시 플레이어의 등에 동물이 업혀있는 듯한 모습이 연출되어 외관상으로도 다른 날틀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날틀 친구: 날다람쥐'는 북방 이슈바라의 하리하란 푸얀이 고대의 숲에서 주운 어린 날다람쥐를 키웠고, 겁이 많은 탓에 커다란 도토리 통속에 숨어 가끔씩 고개를 내민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이 부분은 게임 내에도 잘 반영되어, 착용 시 날다람쥐의 귀여운 눈망울을 통 밖으로 내밀었다 다시 숨는듯한 행동이 반복되는 등 상당히 사랑스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날틀 친구: 나무늘보 추가 당시 공개된 컨셉 원화

▲ 이번에 출시된 날다람쥐는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


한편 기본적인 능력치 부분을 살펴보면, 과거에 출시된 나무늘보와 거의 비슷하다.

비행속도는 상, 나머지 활공 능력과 선회/출발 속도는 최상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날틀 추진이나 날틀 강력 추진 스킬을 대신하는 '힘차게 추진!' 스킬, 그리고 날틀 난사/불꽃 스킬을 보유한 부분은 동일하다.

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으로 날틀 친구: 날다람쥐는 '도토리 투척'이라는 특수 스킬을 이용해 땅에 도토리를 떨어뜨려 공성 피해를 주고, 넘어트리는 것이 가능하다.


▲ 도토리 폭탄 투척이 가장 큰 특징!


해당 스킬은 사용 시 일반적인 날틀 폭탄 1개가 소비되는데 날틀 친구: 나무늘보가 '뒤로 뒹굴뒹굴', '힘차게 추진!' 2개의 스킬을 연계해 도주나 순간적인 기동성 면에서 뛰어났다면, 이번에 출시된 날틀 친구: 날다람쥐는 뇌우 날틀과 마찬가지로 공성전이나 필드 PVP 등의 콘텐츠에서 유용하게 쓰일 으로 보인다.


[ 날틀 친구: 날다람쥐 프로모션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