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아키에이지 2.0 : 노아르타 개척자들'이 오는 5월 20일(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상용화 2주년을 맞아 지난 1월에 진행되었던 1.8 업데이트 '세력의 영웅들' 이후 약 4개월만으로, 공식 홈페이지에는 관련 프로모션 영상과 함께 자세한 일정이 공개되었다.




약 3분 정도의 프로모션 영상에는 필드 PVP, 보스 레이드, 파티 던전 등 원정대나 국가 단위의 콘텐츠 플레이 장면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능력별 스킬 사용 장면을 부각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물론 해당 영상은 4월에 진행되었던 '원정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주인공들이 참여한 영상인만큼 향후 업데이트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 여부는 명확하게 알 수 없다.

하지만 프로모션 영상이 등록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원정대에 관한 의미심장한 문구, 그리고 원대륙을 뜻하는 이프니쉬어의 '노아르타' 등의 문구로 미루어 볼 때 원대륙과 원정대, 그리고 국가 등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 콘텐츠가 '아키에이지 2.0 : 노아르타 개척자들'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 예상된다.

한편 좀 더 자세한 아키에이지 2.0 업데이트 '노아르타 개척자들'에 대한 내용은 5월 13일(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노아르타'도 추가될 예정이다.

[ ArcheAge2.0 노아르타:개척자들 프로모션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