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2.0 업데이트 '노아르타: 개척자들'이 5월 20일로 예정된 가운데 신규 서버 노아르타가 추가된다.

노아르타란 세계가 태어난 곳이자 아키에이지의 모든 종족이 꿈꾸던 원대륙, 그 '원대륙'을 뜻하는 이프니쉬어로 안탈론과 크라켄 서버 통합 당시 추가된 레비아탄 서버 이후 약 10개월 만의 라이브 서버다.

특히 5월 6일(수) 점검 후부터 5월 27일(수) 점검 전까지 캐릭터 선점을 포함해 총 2개의 미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인데, 모든 미션 완료 시 우윳빛 야타 친구, 소형 달구지 소환 주문서 등의 게임 내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신규 서버 '노아르타'가 추가된다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우선 1차와 2차에 나눠 새로 추가되는 노아르타 서버에 캐릭터명 선점이 가능하다.

이벤트 1차 시기는 5월 8일(금) 오후 3시부터 10일(일) 23시 59분까지 전국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만 캐릭터 사전 생성을 할 수 있으며, 2차 시기는 5월 15일(금) 3시에서 17일(일) 23시 59분까지로 아키에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어디에서든지 캐릭터 사전 생성이 가능하다.

한 가지 알아둘 점은 이벤트 기간 내 계정당 1개 캐릭터만 신규 서버에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인데, 캐릭터명 수정이나 외형변경은 PC방이 아닌 곳에서도 언제나 가능하다. 단, 계정 내 6개의 캐릭터가 이미 생성된 경우 사전 생성 자체가 불가능하므로 미리 캐릭터 슬롯을 확보한 상태여야 한다.


▲ 캐릭터 생성은 최대 6개까지만 가능하다


다음으로 5월 6일(수) 점검 후부터 27일(수) 점검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노아르타의 약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노아르타 서버가 오픈되는 20일 전까지 두 가지 미션 수행에 대한 약속이 선행되어야 하며, 20일(수) 점검 후부터 27일(수) 점검 전까지 직접 노아르타 서버에 접속해 20레벨을 달성하면 된다.

특히 사전 약속이 완료된 상태라면, 신규 서버에 접속만 해도 우윳빛 야타 친구가 지급되며, 미션 목표인 20레벨을 달성 시 소형 달구지 소환 주문서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3, 제닉스 테소로 M7 LED SE 키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음료 교환권, 파리바게뜨 10,000원 모바일 교환권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 '약속합니다' 버튼을 눌러 참여신청을 하지 않으면, 보상 획득 불가능!

▲ 노아르타의 약속 이벤트 참여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