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해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 레벨 10을 달성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한국 지역 이용자들만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수)부터 8월 31일(월)까지 약 3주에 걸쳐 진행되며, 7월 29일 00시 01분 이후 시점에 한국 지역에서 생성한 계정으로 아시아 서버에서 히어로즈에 처음 로그인해 플레이하기 시작한 신규 이용자가 대상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해당 Battle.net 계정으로 참여 신청을 하고 이벤트 진행 기간 내에 플레이어 레벨을 10까지 올리면 된다. 이를 달성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추후 게임 내 상품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투 자극제 무료 제공’ 이벤트와 ‘폭풍의 눈 퀴즈 이벤트’에 이어 새롭게 히어로즈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히어로즈 내 플레이어 레벨은 최고 40까지 올릴 수 있으며 10레벨에 도달하면 6,000골드, 7일 전투 자극제는 물론 골드를 보상으로 주는 일일 퀘스트가 해제되는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마련해 두고 있다. 여기에 이번 이벤트로 5,000원권 문화상품권까지 획득할 경우 본인이 플레이하고 싶은 영웅이나 멋진 스킨을 구입하는 데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더 즐겁게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수 있다.

단기간 내에 플레이어 레벨을 빠르게 올리려면 친구와 함께, 가까운 PC방을 방문해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는 것이 좋다. 히어로즈는 친구와 함께 파티를 맺고 게임을 할 때 5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며,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에도 10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혜택은 중첩 적용되기 때문에 처음으로 히어로즈를 접하는 친구들이나 이미 히어로즈를 즐기고 있는 친구를 찾아 함께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는 것이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지름길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히어로즈에 대한 게임 소개와 새로운 소식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