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RPG의 새 바람을 불러온 게임이자, 매주 추가되는 '무료 DLC'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더 위쳐3: 와일드 헌트'의 첫 번째 대형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이 PC와 PS4로 금일(13일) 출시됐습니다.

지난 9월 3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 은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카드게임 '궨트'를 완벽히 구현한 2종의 카드 덱과 '100% 한글 대응'으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인벤에서도 게임의 출시에 맞춰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 PC버전을 입수 할 수 있었는데요. 패키지 구매를 앞두고 박스의 구성을 궁금해하실 여러분을 위해 패키지 개봉부터 구성품 전부를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 게롤트의 야성미 넘치는 일러스트가 표지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 표지를 빼내면, 왠지 익숙한 느낌의 케이스가 등장합니다.




▲ 케이스의 덮개를 열면, '하츠 오브 스톤'을 즐길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먼저 보이고,


▲ 안에는 카드게임 '궨트' 덱 세트가 들어 있습니다.


▲ '궨트'를 해보지 않았더라도, 게임을 이해할 수 있도록 가이드가 첨부되어 있네요.


▲ 덱세트는 붉은색의 '괴물' 덱과 초록색의 '스코이아’텔'덱, 궨트 토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초록빛이 인상적인 '스코이아’텔' 덱. 펴놓으니 볼륨이 상당합니다.


▲ 한 번쯤 이렇게 펼쳐보고 싶었어요.


▲ 다음은 붉은빛의 '괴물' 덱입니다.




▲ '위쳐' 세계관에 등장하는 괴기한 괴물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게롤트와 운명의 아이 시릴라 카드.


▲ 히로인 카드도 양 진영의 덱에 빠지지 않고 등장합니다.


▲ '스코이아’텔' 덱의 영웅 카드


▲ 여왕 프란체스카와 '와일드 헌트'의 수장 에레딘

▲ 게임 다운로드 코드, 궨트 카드 덱 2종 (총 154매), 게임 토큰, 궨트 게임 가이드까지 전체 구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