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신규 패치가 한국 서버에 적용됐다.

라이엇은 12일 정기점검을 통해 6.3 패치를 한국 서버에 적용하고 이와 관련된 주요 변경 사항을 공식 홈페이지에 알렸다.

이번 6.3 패치를 통해 코르키, 그레이브즈 등 최근 높은 승률을 보이고 있는 원거리딜러가 소폭 하향 조정됐다. 코르키와 그레이브즈 모두 Q스킬인 '인광탄'과 '화약 역류'의 피해량이 조금씩 줄었다.

렝가는 E스킬인 '올가미 투척'을 도약 중 사용할 경우, 올가미가 렝가 뒷편에서 시전되도록 수정되었다. 이 외에도 그라가스, 신 짜오의 스킬이 소폭 상향되었고 알리스타는 W스킬인 '박치기' 사용 중 Q스킬인 '분쇄'를 사용할 경우, '박치기' 적중과 동시에 '분쇄'가 시전된다.

신규 아이템 '드락사르의 황혼검'도 추가되었다. '드락사르의 황혼검'은 톱날 단검, B.F 대검, 850골드로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착용할 경우 공격력 75, 이동속도 5%, 방어구 관통력 10이 증가한다. 또한, 적 챔피언에 기본 공격을 할 경우 고유 지속 효과인 '일몰'이 적용되어 2초 후 '일몰' 효과가 폭발, 대상의 잃을 체력의 25%, 90만큼의 물리 피해를 준다.

이 밖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애용 받던 '신속의 장화',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의 가격이 100골드 증가하는 등 아이템에서도 약간의 변경이 적용됐다.

이번 패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