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프릭스가 SKT T1과의 대결에서 다시 한 번 '반전'을 일궈낼까.

23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섬머 시즌 2라운드 18일 차 1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가 SKT T1을 상대한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객관적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SKT T1과의 대결에서 멋진 승리를 거둔 적이 많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거인 사냥꾼'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하다. 그만큼 강팀들에게 강력하다는 뜻이다. 특히, SKT T1과의 상대전적에서 5할 정도를 기록 중이다.

그들이 SKT T1에게 처음으로 승리한 것은 지난 2월 20일. 당시 1세트를 내줬던 아프리카 프릭스는 두 세트를 내리 승리로 장식하며 SKT T1을 꺾었다. 3월 11일에 열렸던 대결에서도 세트 스코어 1:2로 분패하는 등 SKT T1전에 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섬머 시즌 들어 아프리카 프릭스는 다시 한 번 SKT T1을 쓰러뜨렸다. 지난 6월 22일 열렸던 대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는 SKT T1에게 강력한 일격을 선사했다. 킬 포인트 13:0. 타워나 오브젝트를 제외하면 '퍼펙트 게임'이었다. 기세를 탄 아프리카 프릭스는 2세트에도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SKT T1에게 0:2 패배를 안겨줬다.

이처럼 SKT T1만 만나면 한층 강력해지는 아프리카 프릭스의 최근 기세도 좋다. 그들은 ESC 에버에게 패배한 것을 제외하면, kt 롤스터와 MVP, CJ 엔투스를 연달아 제압하며 상승 기류를 타고 있다. 프로들 간의 대결에서 기세라는 측면을 무시할 수 없기에 이번에도 아프리카 프릭스의 승리에 기대를 모으는 팬들이 많다.

SKT T1만 만나면 더욱 강력해지는 아프리카 프릭스. 별명도 '거인 사냥꾼'이다. 얼마나 멋진 별명인가. 만약 이번에도 아프리카 프릭스가 SKT T1에게 일격을 선사한다면, 롤챔스에 또 하나의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 시즌 2라운드 18일 차 일정

1경기 SKT T1 vs 아프리카 프릭스 - 오후 2시(OGN)
2경기 MVP vs ESC 에버 - 오후 5시(O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