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와 와이제이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20일부터 이틀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6 제7회 코스닥·코넥스 상장기업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VR을 비롯한 게임 분야 인재채용을 확대한다.

모집부문은 VR 개발, 게임서비스·사업 PM, 게임기획, 게임 프로그래머(서버·클라이언트), 플랫폼 개발, 웹개발·운영, DBA, 그래픽 디자이너, 회계·인사 총무, 공시 및 주식사무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이다. 나이, 학력, 전공과 어학성적의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대 경력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동사 인사담당자가 부스 상담을 통해 구직자에게 기업정보와 채용정보, 근로조건 등을 설명할 예정이며, 참여자에게는 서류심사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동사는 서류심사와 실무진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수시로 적격자를 채용할 계획이며, 입사 희망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해당자)를 메일(recruit@yjmgames.com)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2016 제7회 코스닥·코넥스 상장기업 취업박람회’는 오는 10월 20일부터 이틀간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 D2홀에서 개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취업박람회 홈페이지나 현장 접수를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