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4회차 3/4위전에서 FFW와 락다운 팬클럽이 만났다. 양 팀은 머키-루시우-가즈로 등 평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픽으로 승부를 벌였다. 마지막 3세트에서 락다운 팬클럽이 FFW의 영웅을 잘 끊어내며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4회차 3/4위전 1세트

◇ 전장 : 저주받은 골짜기

[FFW]
▶ 픽 : 그레이메인(러브라이브)/ 라그나로스(보노)/ 바리안(신)/ 트레이서(소야)/ 루시우(이정수)

[락다운 팬클럽]
▶ 픽 : 머키(오울)/ 태사다르(포이롯)/ 빛나래(라파인)/ 아바투르(다손)/ 레오릭(배니시)

저주받은 골짜기에서 1세트가 열렸다. 락다운 팬클럽은 머키와 '뼈키' 레오릭을 꺼내 끊임없는 전투를 펼칠 생각을 했다. 하지만 FFW는 공물 전투에서 압도하며 먼저 10레벨을 달성했다. 공물 캐스팅을 끊기 위해 무리하는 락다운 팬클럽의 영웅을 차례로 끊어낸 FFW는 미드 라인 성채와 요새를 깔끔하게 밀어냈다. 바로 상대 영웅을 끊고 저주와 함께 핵을 9분 48초 만에 한 세트를 가져갔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4회차 3/4위전 2세트

◇ 전장 : 브락시스 항전

[락다운 팬클럽]
▶ 픽 : 자리야(다손)/ 굴단(포이롯)/ ETC(배니시)/ 해머 상사(오울)/ 아우리엘(라파인)

[FFW]
▶ 픽 : 말퓨리온(이정수)/ 바리안(신)/ 리밍(소야)/ 그레이메인(러브라이브)/ 가즈로(보나)

이어진 2세트에서는 FFW가 가즈로 픽을 선택하는 과감한 수를 뒀다. 하지만 시작부터 들어오는 상대를 끊어내고 저그 무리를 소환한 락다운 팬크럽이 포탑을 파괴하며 레벨에서 앞서갔다. 먼저 10레벨을 먼저 달성한 락다운 팬클럽은 우두머리와 함께 탑 라인을 시원하게 밀어버리며 3레벨 격차를 벌렸다. FFW 가즈로가 분전했지만, 교전에서 두 영웅이 끊기며 핵까지 파괴됐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4회차 3/4위전 3세트

◇ 전장 : 불지옥 신단

[FFW]
▶ 픽 : 트레이서(소야)/ 무라딘(신)/ 태사다르(러브라이브)/ 바리안(신)/ 루시우(이정수)

[락다운 팬클럽]
▶ 픽 : 리밍(포이롯)/ 말퓨리온(라파인)/ 자리야(다곤)/ ETC(배니시)/ 해머상사(오울)

마지막 3세트에서 집중력을 유지한 락다운 팬클럽의 승리였다. 침착하게 상대를 한 명씩 끊어내며 흐름을 놓치지 않았다. 17레벨 교전에서 상대 핵심 딜러인 트레이서를 끊어내고 축출지대로 상대의 퇴로를 차단하며 꾸준히 위협했다. 응징자와 함께 미드 라인으로 침착하게 진격했다. '배니시' ETC가 한 명을 붙잡았고 응징자와 함께 킬을 냈다. 연이은 킬을 이어가며 극적인 2:1 승리를 거뒀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4회차 3/4 위전 결과

FFW 1 VS 2 락다운 팬클럽
1세트 FFW 승 VS 패 락다운 팬클럽 - 저주받은 골짜기
2세트 FFW 패 VS 승 락다운 팬클럽 - 브락시스 항전
3세트 FFW 패 VS 승 락다운 팬클럽 - 저주받은 골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