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월), 월드 오브 워쉽의 국내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한국 함장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보상은 총 두 가지로, '아리랑 위장'과 '거북선 깃발'이다.

아리랑 위장은 '+4% 적군함이 발사한 포탄의 최대 분산도, -3% 대함 피탐지 거리, +100% 획득 경험치' 능력을 지녔다. 현재로써는 무제한 위장일지, 혹은 몇 개가 지급되는 것인지에 대한 사항은 공지되지 않았다. 약간은 단순한 듯한 패턴을 지녔지만, 빨간색과 파란색, 검은색 도료의 조화로 태극기를 표현하고 있다.

거북선 깃발은 거북선을 대표하는 한자인 '龜(거북 귀)' 가 새겨진 까만색 깃발이다. 여느 깃발과 마찬가지로 별다른 능력치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벤트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세 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우선 계정이 국내 IP에서 가입한 계정이어야 하며, 플레이어 계급이 5레벨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기간 동안 무작위 전투에 한 번 이상 참여해야 한다. 신규 함장은 물론 기존 함장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13일(월)부터 4월 1일(토) 0시까지 진행되며, 깃발과 위장은 3월 17일(금)에 첫 지급된다. 17일 이후에 이벤트를 진행한 함장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보상을 받게 된다.

▲ 경험치 획득량 100% 효과를 지닌 '아리랑 위장'

▲ 거북 귀(龜)자가 새겨져있는 '거북선 깃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