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황제 트릴리룽의 비밀 금고를 공략해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슈고 도적단 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슈고 도적단 S+'는 2~3인이 입장할 수 있는 황제 트릴리룽의 비밀 금고를 공략하는 프로모션으로 공략에 성공하면 3인 기준 최대 30억이 넘는 경험치와 함께 고대 파루샤의 방어구, 빛나는 +10마석 꾸러미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벤트성 인던인 황제 트릴리룽의 비밀 금고는 캐릭터당 1일 1회 입장 가능하며, 각 종족 대도시에서 NPC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인던은 총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장 후 슈고로 변신하고 전용 스킬을 이용해 몬스터를 처치해 공략을 진행하며 점수를 획득, 공략 속도 및 성적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보스 방에 스폰 되는 진짜 마도링을 총 3회 공략에 성공할 경우 마도링의 보물 상자가 오픈되어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단, 별도의 보너스 스테이지 개념인 만큼 마도링을 모두 공략하고 상위 랭크를 기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이 외에도 황제 트릴리룽의 금고를 공략하는 횟수 및 마도링 처치, 퀘스트 진행에 따라 별도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로 고급 꾸러미나 최고급 꾸러미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슈고 도적단 S+'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슈고 도적단 S+'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