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냅스게임즈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라인하트(대표 김정비)가 개발한 커뮤니티 낚시 게임 ‘러브앤피시’의 채널링 서비스를 5월 2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러브앤피시’는 쉽고 간편하지만 중독성 있는 낚시 시스템과 100여종의 다양한 이모션을 이용하는 달콤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가진 커뮤니티 낚시 게임이다.

도전, 이벤트, 일반 등의 다양한 낚시 모드를 플레이하며 협동과 경쟁 속에서 답답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고, 메신져를 이용하여 많은 친구들을 사귀며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갈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피부와 헤어, 의상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수 있어 더욱 큰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낚시와 커뮤니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게임인 ‘러브앤피시’를 통하여 그린볼트 고객들도 낚시를 하며 다른 고객들과 즐거운 커뮤니티를 형성하면 좋겠다. 그린볼트는 늘 고객님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고민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그린볼트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는 ‘러브앤피시’ 게임 정보 및 실행에 대한 내용은 그린볼트 러브앤피시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