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 열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4회차 일정이 모두 종료됐다. 시즌 최다팀이 참여한 이번 4회차 3/4위전에서 인벤대스타 크~~하이(이하 크하이)와 Team PSR의 경기가 펼쳐졌고, 너의 폭풍은과 Winners(이하 위너스)가 결승전에서 격돌했다.

크하이와 PSR의 3/4위전 1세트는 불지옥 신단에서 펼쳐졌다. 크하이는 누더기를 필두로 리밍과 그레이메인으로 딜러진을 구성했고, 이에 PSR은 무라딘과 소냐, 그리고 카시야로 저돌적인 조합을 꺼내 들었다. 크하이는 누더기와 데하카의 그랩으로 초반부터 우위를 점했다. 첫 번째 신단에서 펼쳐진 한타 교전에서 2레벨 격차를 벌린 크하이가 두 번째 신단까지 차지하면서 승기를 잡았다. PSR도 쉽사리 물러서지 않았다. 3레벨로 특성차가 나는 한타 교전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면서 격차를 좁혔다. 하지만 거기까지였다. 누더기와 데하카의 연계로 한타 교전 구도가 무너지면서 다시 크하이가 다시 우위를 점했고, 20레벨을 달성한 시점에서 응징자와 함께 핵으로 진격 그대로 1세트 선취점을 획득한다.

저주받은 골짜기에서 펼쳐진 2세트에서는 PSR이 누더기와 일리단, 폴스타트를 꺼내 들었고, 크하이는 아바투르와 데하카로 운영 위주의 조합을 구성했다. 2세트에도 크하이가 상대방의 공성 캠프를 급습하여 일리단을 잡아내면서 우위를 점했다. 이에 PSR도 강력한 공격로 압박 능력을 활용하면서 경험치 격차를 줄여나갔다. 하지만 한타 교전에서 크하이가 대승을 거두고 우두머리를 모두 차지하면서 균형이 깨졌다. 다시 3레벨 격차가 벌어진 상황, 다시 한번 생성된 우두머리를 앞세운 크하이가 그대로 PSR의 핵까지 진격하면서 2:0으로 승리. 4회차 3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결승전에서는 너의 폭풍은과 위너스가 격돌했다. 1세트, 용의 둥지에서 위너스는 겐지와 말티엘, 그리고 우서를 꺼내 들었다. 이에 너의 폭풍은은 무라딘과 그레이메인, 2지원가 조합으로 밴픽을 마무리했다. 두 팀은 초반부터 치열한 탐색전을 펼쳤다. 하지만 너의 폭풍은이 용병 캠프를 차지하면서 작은 균열을 만들어냈다. 조금씩 벌어지기 시작한 경험치는 어느덧 2레벨 격차를 만들어냈고, 이 틈을 모를 너의 폭풍은은 용기사를 차지하면서 위너스의 건물을 하나둘 압박했다. 위너스도 20레벨까지 따라붙으면서 반전을 노렸지만, 너의 폭풍은의 타이트한 운영을 극복하기엔 역부족이었다. 결국, 너의 폭풍은이 위너스의 핵을 파괴하면서 선취점을 획득했다.

불지옥 신단에서 펼쳐진 2세트에서 위너스는 기존 딜러진을 유지하고 아즈모단으로 변수를 뒀다. 이에 너의 폭풍은은 그레이메인 위주의 2지원가 조합을 유지한 채 줄을 기용하여 맞섰다. 1세트와 마찬가지로 너의 폭풍은은 상단 공격로의 말티엘을 집요하게 노리면서 포탑을 순식간에 철거했다. 그대로 주도권을 잡은 너의폭풍은은 응징자를 소환하면서 격차를 벌렸다. 위너스도 줄을 노려주면서 반격에 나섰고, 응징자를 소환하며 균형을 맞췄다. 경기 시간 18분, 20레벨을 달성한 두 팀의 격돌에서 위너스가 대승을 거두면서 성채를 공략했다. 이후, 티리엘의 축성과 아즈모단의 포킹으로 우위를 점한 위너스가 응징자를 앞세워 너의 폭풍은의 핵을 공략. 1:1 역전에 성공했다.

4회차 토너먼트의 마지막 경기, 결승전 3세트에서 너의 폭풍은은 아우리엘-우서 2지원가 조합에 초갈 조합으로 변화를 줬고, 이에 위너스는 발라와 레가르-스투코프 2지원가 조합, 아눕아락으로 맞섰다. 깜짝 픽으로 초갈을 기용한 너의 폭풍은은 초반부터 거칠게 위너스를 압박했다. 첫 번째 불멸자를 두고 펼쳐진 한타 교전에서 위너스는 초갈을 상대로 이렇다 할 대응을 보여주지 못했고, 그대로 불멸자를 내어준다. 주도권을 잡은 너의 폭풍은은 위너스의 지원가를 집요하게 노리면서 굳히기에 들어간다. 다시 3레벨 격차가 벌어진 상황, 불멸자를 두고 펼쳐진 한타 교전에서 겐지의 실수로 위너스가 불멸자를 차지하면서 격차를 좁힌다. 하지만 거기까지였다. 20레벨을 찍고 전열을 가다듬은 너의 폭풍은이 다시 한타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그대로 핵까지 진격, 4회차 우승을 차지한다.




2017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4회차 경기 결과

3/4위전 인벤대스타 크~~하이 2 vs 0 Team PSR
1세트 인벤대스타 크~~하이 승 vs 패 Team PSR - 불지옥신단
1세트 인벤대스타 크~~하이 승 vs 패 Team PSR - 저주받은 골짜기

결승전 너의 폭풍은 2 vs 1 Winners
1세트 너의 폭풍은 승 vs 패 Winners - 용의 둥지
2세트 너의 폭풍은 패 vs 승 Winners - 불지옥 신단
3세트 너의 폭풍은 승 vs 패 Winners - 영원의 전쟁터